본문 바로가기
행사

핫클럽 역삼동 클럽 헤븐 환상적인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 -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신상

by 핑구야 날자 2011. 7. 3.
반응형

핫클럽 역삼동 클럽 헤븐 환상적인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가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신상인 2011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 출시를 기념해서 열립니다. 앱솔루트는 해마다 신상을 출시하면서 파티와 함께 마니아들에게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젠 앱솔루트 보드카가 낯설지 않답니다. ㅋㅋ 왜냐구요. 해마다 신상이 나올때마다 소식을 접하게 되니까요. 이번에 2011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 출시를 기념해서 열리는 앱솔루트 파티는 앱솔루트 일루젼의 특징을 통해서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의 분위기를 미리 읽을 수 있답니다. 앱솔루트 일루젼의 뒷면에 거꾸로 인쇄된 라벨로 착시효과를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한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의 디자인입니다.


세상은 보기나름이다.

보시기에 왼쪽을 모시면 라벨이 거꾸로 인쇄되어 있죠. 역시 신상에 대해 기대감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별 의미를 못찾겠다구요. 앱솔루트는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을 통해 나타내고자 하는 철학을 생각하시면 역시 앱솔루트구나 하실겁니다. 201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ABSOULT Illusion)을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보는이로 하여금 상상력을 자극하도록 디자인이 되었다는 겁니다. 다시 말해서 정면의 보드카를 투과하여 보여지는 라벨이 보는 각도에 따라서 크게 보이기도 하고 물위에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즐거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답니다.




세상은 보기나름이다라는 철학을 보여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살다보면 어려움을 당할때도 많죠. 그런데 같은 상황을 누구든 도전의 계기로 누구든 포기하는 계기로 삼게 되면서 성공의 갈림길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앱솔루트 일루젼 에디션의 디자인을 보고 제가 받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신상 앱솔루트가 나올때마다 소장하는 마니아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지금도 eBay에서 ABSOLUT가 경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할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

ABSOLUT ILLUSION PARTY는 2011년 7월7일(목)에 강남구 역삼도 클럽 헤븐에서 오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열립니다. 사전신청이 없이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앱솔루트를 기다려온 분들은 서둘러 신청해보세요.(신청하기)


ABSOLUT ILLUSION PARTY에서는 ALL FREE DRINKS입니다. 발렛파킹은 하지 않으며 대중교통을 권장합니다. 참가 신청화면을 보면 SNS, 블로그는 기본으로 해야 하는 세상인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