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평생교육원] 전산세무,전산세무1급,전산회계,전산회계1급,재경관리사,mos,mos자격증

by 핑구야 날자 2011. 7. 8.
반응형

평생교육원에서 개설된 강좌가 전산세무,전산세무1급,전산회계,전산회계1급,재경관리사,mos,mos자격증등등이 있는데 듣기만해도 어지러운 분계시죠. ㅋㅋ 방학이 다가오니 막내가 mos자격증을 취득한게 생각이 나네요. 지난번에 한번 자랑질을 했는데..ㅋㅋ 중학생이 되다보니 시간이 더 없었지만 꾸준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중학생들도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학점을 인정 받기 위한 대학생, 졸업 인증에 필수인 자격증이 필요한 대학생, 컴퓨터 활용 능력을 증명하려는 취업준비생, 컴퓨터 활용에 대한 자격을 갖추고자 하는 일반인, 국제공인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에서 방학특강으로 준비된 MOS 2007 Master에 도전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에서 방학특강으로 하는 MOS 2007 Master 1기 과정을 살펴보있어요. 역시 우리 막내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았답니다. 어디 한번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의 방학특강 MOS 2007 Master 1기 과정을 살펴봤는데 다행히 주말에는 강의가 없네요.



오전2시간 맘마먹고 오후2시간 이렇게 하루 4시간씩 10일을 강희를 하는군요. 방학이라 대학생들이나 취업준비생에게도 부담없는 시간대라 다행이네요.7월과 8월에 개강이 계획되어 있네요.(자세한 개강일정 보기)

그런데 한울에듀에서는 최신의 실습실과 기자재로 구성된 환경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소수정예인원을 선발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준비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서둘러야 겠어요.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의 방학특강 MOS 2007 Master 1기 교육과정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니 1타2피가 아니겠어요. 무엇보다 100 %컴퓨터상에서 실기 시험으로 진행되는 CBT(Computer Based Test)로 평가방식으로 정확하고, 신뢰성있게 측정합니다. 또한 시험평가 종료 즉시 시험 결과를 알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교육 내용을 볼까요.


여러분이 그동안 알고 있는 내용이 많을 겁니다. 문제는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점검해서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겁니다.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라이센스가 필요한것은 입사전에는 알수가 없는 상황때문이지요. 그래서 라이센스가 있어야 취업시 가산점을 받거나 자격에 부합되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게 되는게 현실이지요. 시험과목별 문항수와 시험방법 그리고 합격기준을 보니 마이크로오피스는 파워포인트는 1000점 만점에 650점이상이군요. 막내가 970점인가를 맞고 합격했으니 대단한거죠. ㅋㅋ 오늘 너무 팔불출짓을 하네요.

* 합격기준은 MCAS 시험모듈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교재는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의 자체교재를 사용한답니다. 그런데 MOS 2007 Master를 가르치는 강사도 중요하겠죠. 강사는 광운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대학강의도 하고 있고 이번에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의 방학특강 MOS 2007 Master 1기의 교제의 저자도 바로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의 방학특강 MOS 2007 Master 1기 강의를 맞은 송지아강사랍니다. 이젠 여러분의 선택과 도전만이 남았네요.

중요한 수강비 지원은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에서는 계좌제 교용보험환급과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뭘까요. 그래서 알아봤어요. 정확한 제도의 명칭은 직업능력개발개좌제입니다.


지원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자세한 내용 및 절차 확인하기)


학점을 인정 받기 위한 대학생, 졸업 인증에 필수인 자격증이 필요한 대학생, 컴퓨터 활용 능력을 증명하려는 취업준비생, 컴퓨터 활용에 대한 자격을 갖추고자 하는 일반인, 국제공인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에 문의하시고 훈련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용보험환급에 대한 내용은 많이 들어 보셔서 아실겁니다, 그래도 궁금하시면 한울평생 지식교육원에 수강문의를 비롯해서 알아보세요.(02-6900-7500)(과목별 개강정보 바로가기)

한울평생 지식교육원 이벤트

방학동안에 전산세무,전산세무1급,전산회계,전산회계1급,재경관리사,mos,mos자격증등 관련 이벤트를 통해서 교재도 무료재공하고 수강료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한울평생 지식교육원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