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스포티지R 2011년 오토모티브 브랜드 컨테스트 디자인상 수상, 기아자동차 Q멤버스 개편

by 핑구야 날자 2011. 7. 24.
반응형

이웃블로거 Mark님이 전해주신 기아자동차의 수상소식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것도 독일에서 열린 첫회로 열린 2011년 오토모티브 브랜드 컨테스트에서 브랜드 디자인부분에서 수상을 했으니 대단하지 않습니까? 기아자동차는 이번에 기아자동차 2006년부터 시행해 온 오너를 위한 기아자동차 멤버십 서비스 Q맴버스를 개편을 통해서 즐겁고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기아자동차 운전자에게는 안밖의 즐거운 소식이 무척 반갑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Q멤버스 서비스를 통해서 마이카를 좀더 세심하게 관리를 함으로써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돕고 있으며 각종 자동차에 관련된 소식도 전해주고 있어 기아자동차 오너들에게는 이번 Q멤버스 개편이 반가운 일일겁니다.


Q멤버스 무엇이 바뀌었나?

기아자동차 Q멤버스의 변화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모젠서비스 통합, 통합차량관리서비스, 개인 맞춤서비스, 알림서비스등으로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두번째는 메거진 형식의 메인디자인, 3번클릭으로 정비예약도 할 수 있고 자계부의 UI를 개선해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세번째는 매월 풍성한 이벤트 혜택, 포인트활용 범위확대, 유명인사들의 다양한 자동차 칼럼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사용해보고 싶은 서비스

Q멤버스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서비스는 차계부입니다. 사실은 차를 몰고다니지만 차계부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거든요. 특히 비용 및 소포품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요약정보 및 알람서비스를 통해서 소모품의 교환주기 및 정기점검시기를 알려주니 정말  저 같은 귀차니스트들에게는 딱인 서비스거둔요.


또 하나,  포인트를 활용도를 통해서 자동차에 관련된 용품을 구매할 수 있어 추천을 하고 싶더라구요. 쌓이기만 하고 제대로 활용을 못하는 포인트가 아니라 적극적인 사용방법을 Q멤버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Q멤버스 리뉴얼 이벤트

기아자동차 멤버십서비스도 받아보고 기아자동차 차량관리를 위해 Q멤버스를 활용하신다면 안전운전에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더불어 Q멤버스 리뉴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이벤트 선물이 제일 맘에 드는 투표해요를 응모해봤어요.
 


투표해요 이벤트는 Q멤버스 서비스중에 가장 관심이 가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되는 이벤트로 응모도 쉽고 선물도 다양해서 훅~ 가더라구요. 전 차계부와 포인트가 좋은데 이벤트항목에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AutoQ서비스에 투표했답니다.


투표결과를 한번 볼까요. 역시 저 처럼 AutoQ서비스에 관심이 많았군요.


선물중에 회전 스마트폰 거치대가 되면 좋았을텐데 아님 주유상품권이 되다면 귀엽게 받으려고 했는데 꽝이네여. 그래도 8월31일까지 매주 실시하니 비록 1주차에는 꽝이었지만 계속 응모해서 회전 스마트폰 거치대를 받고 말꼬야~~(이벤트 및 Q멤버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