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벨로스터 이민호와 싼타페 차승원!! 독보적 차승원과 섹시한 누나와 잘 어울릴 듯한 이민호

by 핑구야 날자 2011. 8. 20.
반응형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이민호와 싼타페 차승원 어떤 분위기가 여러분에게 어울릴까요. 독보적 차승원과 섹시한 누나와 잘 어울릴 듯한 이민호의 한판 승부에서 누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젊은차 벨로스터와 강한 힘이 느껴지는 싼타페중에 어느차가 더 맘에 드세요. 전 싼타페랍니다. 지금도 구형이기는 하지만 싼타페를 몰고 다니거든요. ㅋㅋ 벨로스터는 3Door로 디자인의 혁신으로 주목 받은 세단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아무래도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젊은 오빠들에게도 인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독보적이라는 단어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사랑에서 공효진의 마음을 사로잡던 차승원의 멋이 잘 어울리는 싼타페는 남자의 넓직한 등짝같은 든든하고 포근한 느낌이 든답니다.


모델출신인 차승원의 싼타페는 구형에 비해 다소 몸집이 저지면서도 유선형을 강조해 날렵함과 파워를 동시에 느끼게 해줍니다. 현대자동차블로그를 통해서 여러 사진을 보면 역시 독보적이라는 느낌이 확 와닿습니다. 제가 싼타페에 애착을 갖고 있어 그런가요.ㅋㅋ




싼타페 2012년형의 가격대 27,050,000원 부터 35,630,000원입니다. 2012 싼타페 더 스타일의 디젤엔진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e-VGT R2.2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200마력의 파워와 44.5의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성능에 SUV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을 훅~ 가게하죠. 공인연비도 14.1km/l로 이전보다 좋아졌습니다. 한국의 대부분의 자동차의는 연비측정방식은 예전방식이라 실제 연비는 20%을 빼야  맞다고 하니 12.71km/l가 되겠군요.


벨로스터는 뭐니뭐니해도 3Door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뺄 수가 없죠. 시티헌터에서도 이민호와 함께 스타일리쉬하고 날렵한 모습을 통해서 어필한 벨로스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충분이 어필을 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벨로스터의 가격은 17,900,000원 ~ 22,000,000원으로 공인연비는 싼타페보다 1~2 Km/l 더 가는 15.3 Km/l ~ 16.6 Km/l입니다. 실제연비는 약 12.2 Km/l ~ 13.3 Km/l 이 되겠군요.


 현대자동차 블로그를 통해서 벨로스터와 싼타페의 많은 정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벨로스터와 이민호 그리고 싼타페와 차승원 중에 누가 더 어울리는지를 놓고 투표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에 앞서 저는 이미 싼타페로 낙점을 했답니다. ㅋㅋ 현대자동차트위터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데 은근히 궁금해지는데요. 저야 당연히 차승원이지만요. 트위터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한번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상품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00명과과 주유상품권을 10명에게 주네요. 여러분도 현대자동차 트위터에서 투표해보시고 행운도 함께 얻어보세요.
① 벨로스터 이민호 vs 싼타페 차승원 현대자동차 트위터 이벤트!
② 벨로스터 이민호 vs 싼타페 차승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그들의 매력 대결~!
③ HyundaiMotorCompany 현대자동차트 공식 트위터

루루미션현대자동차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