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 무료어플] 보카패밀리 영어단어는 이제 게임을 통해 쉽게 암기왕이 되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1. 9. 14.
반응형

아이폰 무료어플 보카패밀리는 게임을 통해서 알고 있는 영어단어를 외우거나 게임을 통해 쉽게 워울 수 있어 유익하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자꾸 까먹게 되고 감이 떨어지기도 하죠.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기다리는 시간에 보카패밀리로 영어단어도 외우면서 유익한 시간으로 활용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시간을 내어서 공부하는게 아무래도 쉽지 않은 분들에게는 좋은 무료어플이죠. 자녀들과 함께 실력을 겨루는 것도 흥미진진하답니다. 가끔 실력이 틀통나는 굴욕은 있겠지만요. 정신없이 보카패밀리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단어가 쏙쏙 들어온답니다. 보카패밀리는 액션게임과 영어단어 암기 알고리즘이 결합되어 있어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보카패밀리 설치

아이폰의 AppStore, 아이튠즈에서『보카패밀리』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유료버전은 초급의 경우 중,고등, 수능 필수 영단어로 되어있으며 중급은 고등, 대학교, 편입, 유학 필수 영단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고급은 토익, 토플, 직장인 필수 영단어로 되어있어 유료버전은 더욱 실용적이죠.




보카패밀리 즐기기

보카패밀리를 실행시키면 처음에 닉네임과 패밀리를 입력하게 되어있답니다. 알라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부담 뚝..


게임은 쉬워요. 단계별로 주어진 단어에 맞는 뜻이 4개가 나옵니다. 지나가 뜻은 다시 반복 되지 않으니 맞다고 생각되면 손으로 누르면 됩니다. 결과는 바로바로 나타난답니다. 

 


보카패밀리의 도전

돌메달,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등 문제를 맞출때마다 상승합니다. 돌메달은 아리까리한 단계고 동메달은 단기기억 단계, 은메달은 중기기억단계 금메달은  완전기억단계로 보시면 됩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서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어 좋답니다. 단어도 아무 단어나 나오는게 아니고 ESL기관의 영어 실력 검증시 사용하는 레벨테스트 로직을 활용하였기 때문에 우습게 보시면 않된답니다. 문제를 많이 틀리면 Level이 내려가기 때문에 은근히 승부욕을 불태운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연결하면 바로 전에 공부하던 단계로 연결되어 접근이 쉬워져요. 우습다구요 그럼 우측상단의 아이콘을 눌러보세요. 그럼 현재 상태와 더 어려운 단계를 체험하실 수도 있답니다.


넥스트앱스에서 개발한 학습성이 강한 두뇌게임 보카패밀리 Free버전이외에도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초급, 중급, 고급의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퍼즐 게임 Booooly도 있어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옛날 생각하면서 해보면 재미있을 겁니다. 버블버블하고 비슷한데 여기서는 물방울를 불리라고 불러요. 불리가 4개이상 연속으로 붙어 있으면 터진답니다. 8가지 색상의 Booly, 방해꾼 Bad Booly, 도우미 Bomb이 게임을 재미있게 해주며 귀여운 표정, 동작, 효과음으로 아기자기한 맛이 있죠. 더욱 흥미로운것은 Wi-Fi나 Bluetooth로 로컬 멀티플레이어 대전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용자들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전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추석때 몇번 해봤는데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보카패밀리로 영어단어 공부한다고 하다가 Booooly에 더 시간을 빼았기기도 했답니다. ㅜㅜ

 


무료음악프로그램 정보보기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