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무료 어플추천 이벤토리 실시간 이벤트 포탈 앱!! 양잿물도 마시게 만드는 이벤토리

by 핑구야 날자 2011. 10. 17.
반응형

무료 어플추천으로 모바일앱 이벤토리를 소개하려구요. 이벤토리는 실시간 이벤트 포탈 앱이랍니다. 양잿물도 마시게 만드는 이벤토리라고 부르고 싶네요. ㅋㅋ 이벤트는 역시 공짜라서 좋아요. 매일같이 자사의 제품을 알리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열리고 있습니다. 운이 없던 저도 가끔 당첨이 되는날이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답니다. 그런데 이벤트 소식을 메일이나 메세지등으로 전달을 받거나 포탈에 배너를 통해서 알게 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일일이 찾아다닐 수도 없고 매번 회원을 가입하라고 해서 막상 이벤트에 응모를 하려고 했다가 돌아서곤 한답니다. 그런데 실시간 이벤트 포탈 앱 이벤토리는 다르더라구요. 처음엔 망설였거든요. 그래도 공짜의 유혹에 넘어가서 해봤는데 대박이네요.


이벤토리 설치

안드로이드는 마켓에서 아이폰은 AppStore나 아이튠즈에서『이벤토리』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벤토리의 구성

이벤토리는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럼 실제로 그런지 한번 볼까요.


이벤토리는 크게 Home, Factory, Story로 나뉘어 진답니다.  Home과 Factory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보여주는 것은 같습니다. 다른점은 Home은 책장을 넘기듯이 화면을 좌우로 이동하면서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하고누르면 바로 바로 이벤트에 응모가 된답니다. 반면 Factory는 이벤트 내용을 한번에 많이 볼 수 있고 위아래로 이동하면서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하고 누르면 응모가 된답니다. 이벤트가 많다보니 Home에서는 눌러봐야 이벤트에 응모를 했는지 알 수 있지만 Factory는 첨여여부가 표시되어 있어 보다 쉽게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Story는 응모내역과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 응모하기전에

이벤트를 응모하기전에 Setting에서 기본적인 설정과 경품수령시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받아야 되잖아요. 주소나 전화번호등등 말이죠. 기프티콘,SNS등으로 오는 경우는 전화번호로 받고 상품을 배송하는 경우는 주소지로 보내주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주소지를 입력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벤토리의 Notice도 읽어보세요.


이벤트 종류는 어떤게 있나?

이벤토리는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벤토리 맛들이기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일단 눈에서 레이저가 나오죠. ㅋㅋ


이벤토리가 먼저 오픈기념으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이외에도 4주간 10,000명에게 영화예매권, 피자헛 상품권, 온라인 영어수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 우유등등을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런칭기념은 놓치면 서운하죠. ㅋㅋ  먼저 서울시장 최고의 적임자 퀴즈에 응모했어요.


와우 선택하자마자 바로 당첨확인할 수 있다더니 역시 바로 당첨이 되었다고 알려주네요. 무슨 선물일까요. 비타500이네요. 별루라구요. 땅파면 비타500 나오지 않잖아요. ㅋㅋ


정신없이 응모했어요.

양잿물을 엄청 마셔가면서 정신없이 응모했어요. 응모가 너무 쉬워서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하면 되니 이보다 쉬운게 어디 있겠어요.


응모한 내역을 확인해봐야겠어요. 정신없이 응모하다보니 혹시 놓친 이벤트가 있는지 말이예요. ㅋㅋ Factory에 참여완료가 모두 써있는 걸 봐서 놓친 응모가 없네요. Story에서 응모내역이 모여 있으니 발표일까지 기다리면 되겠군요. 작지만 그래도 2개나 당첨이 되었네요. ㅋㅋ


어라 그런데 당첨이 되었는데 발송이 않되네~~ 혹시 이런분이나 이벤토리에 문의를 하고 싶은 분은 당첨내역 상단의 Mail를 눌러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회오리모양의 화살표는 최신정보를 가져오는 버튼이랍니다.


당첨을 즐기자

아직도 당첨발표가 많이 남았지만 즉석 발표로 당첨이 된 바나나우유하고 비타500을 퇴근길에 GS25에서 받았답니다.ㅋㅋ 요런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벤토리 사용해보니

이벤토리는 일단 이벤트를 응모하는 방법이 너무 단순해서 화면을 Touch만 하면 응모가 바로 되어 즉석복권을 긁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다른 이벤트를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동영상을 시청해야 해서 살짝 짜증도 나거든요. 혹시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도 했는데 제품을 수령하기 위한 정보만을 입력하기 때문이라 그런지 이벤토리 가입전후와 비교해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특별한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매일매일 쏟아지는 이벤트 내용도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설레이게도 하지만 이미지, 퀴즈, 설문조사, 웹툰등으로 광고에 재미를 느끼게도 한답니다. 상품을 수령하는 절차도 SMS나 기프티콘으로 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물론 상품이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처럼 고가인 경우는 배송이 되기도 하겠지만요.


쉽고 편한 모바일앱 이벤토리를 설치하고 매일매일 쏟아지는 경품으로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아이폰(설치하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설치하기)에서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