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안드로이드 무료어플 엠바고뉴스로 나는 꼼수다 소식과 뉴스속 숨겨진 이야기를 접하는 재미

by 핑구야 날자 2011. 11. 9.
반응형

안드로이드 무료어플 엠바고에서 나는 꼼수다 소식과 뉴스속 숨겨진 이야기를 접하는 재미에 오호~~ 이것봐라가 절로 나왔어요. 그동안은 포탈을 이용해서 뉴스를 접했는데 이젠 엠바고 X파일을 통해서 온라인뉴스는 물론이거니와 오프라인뉴스를 접하면서 세상에 비밀이 점점 없어지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물론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리얼한 소식을 접하기도 하지만 엠바고뉴스의 편집장이 엄선하여 제공되는 뉴스는 사뭇 기대가 크답니다. 시선중심이나 흥미위주의 기사가 아니길 바라면서 나는 꼼수다처럼 가려운 부분을 피가 나도록 긁어주는 뉴스매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답니다. 엠바고뉴스 덕분에 보다 빠르게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엠바고 뉴스어플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티스토어나 올레마켓에서『엠바고』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티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올레마켓에서 다운받기


엠바고 뉴스 살펴보기

홈에는 헤드라인, 국내이슈, 인터넷이슈, 해외뉴스, 끝장뉴스, 댓글전쟁, 트위터중계, 검색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브리핑에는 매일 아침 꼭 읽어야 하는 주요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엠바고+에는 많이 본 포털기사와 뉴스창고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엠바고뉴스 X파일은 온/오프라인 뉴스를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설정은 엠바고뉴스에 회원등록을 하는 기능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등 SNS로 뉴스를 빠르게 공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론과 이슈의 소통중심 뉴스

뉴스어플 엠바고뉴스로 접한 소식을 빠르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그리고 미투데이로 전파를 할 수 있답니다. 요즘에는 SNS와 연결이 되지 않되는 어플은 없지만 엠바고뉴스는 여론과 이슈를 보다 빠르게 전달하는 소통중심의 뉴스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엠바고뉴스에서 제공된 아이폰4S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자연어 인식기능에 관한 뉴스를 SNS로 전파해봤습니다. 뉴스의 우측 상단의 공유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폰4S 시리에 관한 엠바고뉴스를 SNS에 전송한  결과를 한번 볼까요.


위의 그림처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그리고 미투데이에 전송된 아이폰4S 시리에 관한 엠바고뉴스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또한 흥미로운 것은 인터넷의 반응을 직접 링크해서 보여주는 인터넷신문이라는 점입니다. 간편하게 애플리케이션으로 즐길 수 있어 인터넷신문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