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캠노리 동영상녹화프로그램 동영상캡쳐프로그램 사용기,야한동영상 녹화하면 눈 빨게져요

by 핑구야 날자 2011. 11. 3.
반응형

캠노리 동영상녹화프로그램, 동영상캡쳐프로그램입니다. 야한동영상 녹화 많이 하시면 눈 빨게 집니다. ㅋㅋ 요즘에는 통신사에서 막아놨다고 하던데 기가막히게 들어가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신 듯 해요. 인터넷 동영상 녹화,화면캡쳐는 물론 캠노리로 유튜브동영상까지 다운로드 마음대로 받아보세요. 이전에도 캠노리와 비슷한 동영상녹화 프로그램이 있기는 했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인터넷을 하다보면 상업적인 목적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나 화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 캠노리를 사용해보세요. 쉽고 빠르게 직관적인 화면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동영상 녹화 및 화면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부브동영상을 빠르게 다운로드를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업적인 목적이나 야한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데 이용하시면 눈 밑이 검은 색으로 변해서 금방 표시가 날겁니다. ㅋㅋ


캠노리 설치 및 사양

캠노리는 OS가 XP인 경우는 시스템 사양은 펜티엄2이상 64MB RAM이상을 권장합니다. 웹브러우져는 IE 7.0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6.0에서도 무리없이 작동했답니다. OS가 VISTA, Windows7이라면 시스템사양은 800MHz프로세서 와 512MB RAM과 IE8.0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캠노리』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또는 캠노리(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프로그램은 가벼워 금방 설치가 끝나고 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캠노리 동영상녹화 방법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동영상을 녹화하고 싶으면 캠노리를 이동시켜 인터넷 위에 있는 동영상으로 이동하여 놓습니다. 그리고 화면녹화를 누른후 동영상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동영상이 끝나면 캠노리의 화면녹화를 눌러주세요. 

 


화면녹화버튼이 녹화중지로 바뀌면서 원하는 폴더에 avi화일로 생성된 동영상화일을 저장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플레이어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아래화면처럼 기가 막히게 실행이 된답니다.

 


캠노리 다양한 화면 캡쳐

인터넷의 화면은 전체, 또는 지정 그리고 보이는 화면이나 영역을 자유자재로 캡쳐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물론 이 기능은 수작업이기는 하지만 기존의 프린트스크린 기능과의 차이점은 화면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캡쳐가 된다는 겁니다.


캠노리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에서 녹화를 하고 싶은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서 캠노리에 붙여넣기만 하면 녹화는 간단히 끝납니다. 참 쉽죠. 저장경로야 본인이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그럼 유튜브에서 녹화한 동영상화면을 볼까요. 팟플레이어로 실행시켜서 캡쳐가 되지 않았지만 깔끔하게 녹화되었습니다. 여기서 동영상플레이어로 실행되는 동영상는 녹화가 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길 겁니다. 아쉽게도 캠노리는 인터넷에서 구동되는 동영상만 녹화가 된답니다. 업그레이드를 기대하고는 있지만....


캠노리의 환경설정과 도움말

캠노리의 환경설정에서는 화면녹화, 화면캠쳐, 유튜브다운로드에 관한 옵션과 기본정장 폴더를 Setting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도움말을 활용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캠노리를 사용해보면서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동영상이나 화면캡쳐를 손쉬게 동영상 녹화 및 동영상다운을 받을 수 있어 무척 편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동영상 플레이어로 구동되는 동영상은 녹화가 되지 않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공개된 동영상이나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캠노리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야한 동영상들은 녹화하다가는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을 겁니다. ㅋㅋ

캠노리 리뷰 더보기
동영상 강의 / 동영상 정보보기 / 동영상 플레이어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