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중고,자동차,원룸,오피스텔 프리와치로 중고나라등 모든 사이트,카페 한방에 검색하고 출력

by 핑구야 날자 2011. 11. 30.
728x90
반응형

중고,중고자동차,원룸,오피스텔을 프리와치로 중고나라등 모든 사이트,카페에서 한방에 검색하고 화면출력이 된답니다. 보통은 중고나라를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왠만하면 다 있긴 한데 조금더 욕심을 내려고 각종 중고장터 카페나 직거래 카페등을 찾아해메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신학기가 되면 학생들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을 많이 찾게 되는데 프리와치를 이용애서 조회를 해보면 발품을 많이 줄일 수 있답니다.제대로 된 물건을 저렴하게 특템하면 기분이 날아갈 듯 하답니다. 물론 짱터와 같이 중고거래 링크모음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신분도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일일히 카페나 사이트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수월하지만 프리와치처럼 검색과 함께 출력해주는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세상 편해졌다고 하실겁니다. 화면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와치 설치방법

프리와치 홈페이지(바로가기)에 가셔서 좌측중앙에 프리와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 프리와치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설치는 간단하고 빠르게 설치되더라구요.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명은 처음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초보자들 위해서 초보자입장에서 설명을 해볼께요.


프리와치 사용방법

우측하단에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오랫동안 간만보던 카메라를 조회해봤어요. nx200을 입력하자 우와~~대박 간단하게 조회가 되는 겁니다. 그리고 List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니 우측에 바로 조회화면이 빵하고 나타나더라구요. 이런~~ 이렇게 편할 걸 모르고 지금까지 일일히 조회를 했으니~~ 역시 아는게 힘이네요.


조회대상 카페는 현재 중고나라, 중고카페, 보배드림, 엔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발품등이 등록되어 있답니다. 개별카페나 사이트로 검색할 수도 있고 전체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조회시간은 눈깜짝할사이랍니다.ㅋㅋ



프리와치의 특징

설치가 간단하고 특별한 회원등록절차가 필요없습니다. 네이버계정만 있으면 가능하답니다. 회원등록을 하지 않으니 부담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빠른 조회와 바로 결과을 확인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그리고 중고물품은 인기상품일결우는 시간싸움이죠. 바로 매매가 이루어져 타이밍을 놓치기 쉽죠. 이럴때 프리워치의 알리미 기능을 사용하면 해결된답니다. 원하는 물건을 입력하고 시간까지 정해놓으면 걱정끝이랍니다. 당근 즉시확인도 가능하구요. 물건도 여러개를 입력해도 된답니다. 대박이죠.


가끔 거래하다보면 사기꾼을 만날 수 있는데 바로 프리와치의 더치트기능을 활용해 물품거래자가 사기꾼인지 쉽게 조회할 수 있답니다.


프리워치 자체에도 직거래장터가 있답니다. 23개가 올라와 있네요. 앞으로 더 많아지겠죠. 토크, 채팅방도 운영을 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활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프리와치는 네이버계정만 있으면 원하는 중고, 중고자동차, 원룸, 오피스텔등 원하는 물건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편하게 조회가 되고 화면출력이 된답니다. 이젠 프리와치가 무엇인지 아시겠죠.

프리와치 리뷰 더보기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