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재수학원,재수학원추천] 재수고민 접고 종로학원 재수선행반에서 재수를 빨리 시작하는게

by 핑구야 날자 2011. 12. 12.
반응형

재수학원을 알아보면서 재수학원추천을 많이 받고 있나요. 재수학원추천을 받을수록 재수고민은 깊어가죠. 재수는 합격을 하고도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위해 도전하는 분도 있죠. 종로학원등등 재수선행반에서 재수를 빨리 시작하는게 오히려 공백기간에 찾아오는 무력감등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사실 입시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친구들의 합격소식에 자신이 뒤쳐지는게 아닌가하는 불안감일겁니다. 학기가 시작하면 위로한답시고 전화를 하면 정말 고통스럽죠. 아무리 쿨한 척하려해도 허털한 마음을 진정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만나자고 하는 친구에게는 어찌해야하는지 참 고통스런 순간을 맞이하기도 하죠. 쿨한척 할 필요없습니다. 친구라면 이해할겁니다. 인연을 잠시 끊고 종로학원등 여러분이 선택한 재수선행반에서 멋진 미래만을 생각하면서 도전하세요.


재수선행반의 개념을 바꿔라

재수가 두려워 자신의 재수를 영광으로 바꿔줄 지렛대를 찾지 못해 점수에 맞는 대학이나 학과에 다니는 친구들보다는 훨씬 값진 도전이라고 생각하세요. 인생은 마라톤이라고 하죠. 그러나 잘 와닿지 않을 겁니다. 제대로 준비한 인재를 사회는 원합니다. 멋진 미래를 위해 제대로 투자한 흑룡의 해 2012년을 후회없는 한해가  되었다고 하는 미래를 만나시게 될겁니다.



많은 재수학원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입시명문 종로학원의 재수선행반도 여러분의 빠른 선택을 위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수선행반은 먼저 재수를 시작한다는 의미보다는 종로학원처럼 재수선행집중반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이 맞을 듯 합니다. 역시 입시명문 종로학원이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는 것 같아요. 발빠르게 준비한 재수선행집중반은 입시생들이 입시에서 취약했던 과목을 극복해서 가장 강한 과목으로 변신하도록 도와주는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전략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약점을 보완하지 않고 출발한다면 결국은 지치게 마련이지요. 종로학원의 재수선행집중반을 통해 강한 자신감이 재수를 선택한 입시생들에 파말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러한 종로학원의 노력이 2012년 2과목이상 수능 만점자를 6명을 배출한 결과로 보여주고 있지 않나 싶기도 해요.


준비와 변화의 중심

종로학원은 문과전문캠퍼스, 이과전문캠퍼스, 수시 캠퍼스등학원별로 운영프로그램이 다른 운영체제로 여느해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입시생들에게는 든든한 지렛대로 생각이 될겁니다.


실제로 종로학원도 보면 서초종로학원은 종로학원 수시Premium으로 강남종로학원은 종로학원 문과Premium 강북종로학원은 종로학원으로 변경을 했답니다.


해마다 달라지는 입시제도와 입시환경을 개인이 따라가기에는 무리가 됩니다. 발빠른 대응이 필요한 요즘이죠. 제가 소개한 글만 보실께 아니라 자녀와 함께 직접 방문을 해서 궁금한 점과 학원분위기를 알아보시는게 시간도 줄일수 있고 효과적인 준비가 될 수 있을겁니다. 지금이야말로 약해질 수 있는 아이에게 힘이 되는 것은 부모님의 바른 결단과 행동일것입니다.


종로학원의  재수선행집중반 모집요강

2013학년도 입시요강이 발표되어 벌써 접수가 시작이 되었네요. 개강일이 12월28일이니 일단 방문해서 접수를 먼저 하시는 게 좋을 둣 합니다. 다른 학원을 알아보시더라도 일단은 정원이 채워지기전에 말이죠.


혹시 바쁘시거나 여건이 되지 않을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바로가기)

먼저 간다고 앞서는 것이 아니다.

재수를 하지 않고 한방에 원하는 학과와 학교에 합격하면 좋겠지만 재수의 길은 오히려 실패의 참 맛을 먼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때는 왜 그리 조급하게 생각되던지.. 지금은 까마득한 옛일이 되었지만 아마도 그때로다시 돌아가도 조급한 것은 마찬가질겁니다. 그러나 입시생들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이렇게 사회인으로 살다보니 그때 어른들이 말하던게 맞더라구요. 1~2년이 인생에 있어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제대로 준비를 하지 않고 선택한 친구들과 차이가 없거나 더 앞서고 있기도 하다는 겁니다.


기업이 10년을 버티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하죠. 거의 50여년이 되어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종로학원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입시명문으로 입시생들에게는 또 하나의 자부심을 유지하는 것은 2011년 SKY대에 331명을 합격시키는등 결과로 말해주는 종로학원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