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주말에 볼만한 영화 코알라키드, 유용한교육정보,자기주도학습 알찬정보 이웃블로거 대교님

by 핑구야 날자 2012. 1. 14.
반응형

주말에 볼만한 영화 코알라키드 예매권을 주신 이웃블로거 대교님은 유용한교육정보,자기주도학습등 알찬정보를 포스팅하는 분이시랍니다. 이벤트를 한다고 하셔서 응모만 했을 뿐인데 주말에 볼만한 영화 코알라키드예매권을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커서 조카들에게 선물하기로 했어요. 자녀교육방법,자기주도학습등 알찬정보 이웃블로거 대교님은 맞벌이로 힘든 부모들에게는 힘이 되는 분이랍니다. 물론 주식회사 대교의 소식들이 주를 이루지만 자세히 읽어 보시면 모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랍니다. 저도 도움을 받아 활용하기도 한답니다. 대교님이 정리하시는 교육관련 포스팅을 쉽게 접하기도 어렵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여쭈어 본다면 아마도 친찰한게 가이드 해 실 겁니다. 선물로 받은 코알라키드는 서커스에서 외톨이였던 코알라 쟈니가 우연한 사고로 호주에 떨어지면서 그곳에서 악당들을 물리치고 영웅이 된다는 스토리의 애니메이션 영화랍니다.


대교님은 2011년 8월28일에 처음 방문하셔서 인연이 되었답니다. 그러니까 5개월이 되어가네요. 대교님의 많은 카테고리중 유용한 교육정보라고 되어 있는 카테고리의 글이 좋았답니다. 물론 다른 카테고리의 글도 좋구요.



 
블로그 전체는 대교이야기, 유용한 교육정보, 자랑스런대교인,대교이벤트 News, 대교SmartEdu, 대교가 보는 세상,오늘의 책 & 리뷰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끔 신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한답니다. 교육에 관련한 좋은 정보도 얻고 이벤트로 행운도 잡아 보세요. 


최근에 겨울방학에 대한 포스팅도 아이들에게 들려준다면 참 좋을 듯 합니다. 함께 읽어 내려가면 아이에게도 좋은 변화가 있지 않을까요.(대교님 블로그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