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힙업스타일 청바지, 스타일리쉬한 청바지, 스키니진스타일 청바지를 고르는법을 찾아 보면서

by 핑구야 날자 2012. 1. 23.
반응형

힙업스타일 청바지, 스타일리쉬한 청바지, 스키니진스타일 청바지를 고르는 법을 찾아 보면서 지난번에 부천자유시장에서 막내에게 사준 청바지가 생각이 났어요. 조금은 넉넉한 청바지가 좋으련만 막내는 스키니진스타일의 청바지를 좋아하더라구요. 유난히 멋을 부리기 좋아하는 막내에게는 당할 제간이 없죠. 너무 꽉기면 하지정먁류 걸린다고 했더니 귓잔등으로도 듣지 않더라구요. 제가 너무 패션이 고루한가요. 한참 멋을 부릴 나이기는 하지만 부모로서는 조금은 걱정이 된답니다. 폼생폼사의 패셔니스타들이 도대체 어떻게 입는지 패션블로거를 통해서 감각을 익히고 트랜드를 따라가보는데 자식을 향한 부모맘은 아무래도 패션보다는 자식을 먼저 생각하게 됩니다. 청바지 전문몰 옹브레에서 한번 더 청바지 스타일의 트렌드를 보면서  힙업스타일 청바지 , 스타일리쉬한 청바지, 스키니진스타일의 청바지를 고르는 법을 다시 익혀야 겠어요.


깔창과 스키니진스타일 청바지를 찾는 이유

막내가 스키니진스타일 청바지를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갈어보이니까요. 다리가 말이죠.ㅋㅋ  청바지 전문쇼핑몰 옹브레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메인화면에 스키니진스타일의 청바지가 있더라구요.




다리가 짧은 여성이나 남자들에게는 깔창의 비밀병기와 함께 옹브레의 스키니진 스타일의 청바지를 함께 한다면 농다리에서 롱다리로 훨씬 더 자신있게 외출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세요.

청바지 다리 한짝 가격이네

옹브레의 청바지를 보면 전통시장 수준이더라구요. 처음사진에서 막내가 입은 청바지가 몇일전 부천자유시장에서 2만원에 사준거거든요. 그런데 옹브레의 청바지는 전문쇼핑몰이면서도 가격이 생각보다 훨~ 저렴하더라구요.


더구나 전문쇼핑몰이라 스타일리쉬하구요. 룰론 모델의 영향도 있겠지만요. 다리길이야 2m 안되기는 서로 마찬가지니 너무 농다리라고 자격지심하지 마시구요.

얼굴이 땅에 만 닿지 않으면 

얼굴이 땅에 만 닿지 않으면 작은 키라도 스타일로 패션으로 얼마든지 커버가 될 수 있답니다. 다리가 짧은 분이 5부청바지를 입는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요. 옹브레의 인디고진을 보면 힙이 업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힘이 업이 되면 시건이 아무래도 힙으로 고정이 되기 때문에 다리가 짧아보이는 인상을 줄여 줄 수 있답니다. 물론 축복받은 롱다리시라면 입다물고 계시구요. 지금은 숏다리들의 시간이니까요.ㅋㅋ


후드티도 야상점퍼와 같이 입으면 좀 더 Young해보여서 인기있는 아이템이죠. 야상 밖으로 모자를 빼내어 입는 모습을 보면 참 어려보이더라구요. 막내의 광채나는 뒤태입니다. ㅋㅋ


다리가 짧다고 생각하시면 시선을 상체로 주도록 코디를 하시는 것도 방법이 된답니다. 아니면 어깨선을 살짝 애교스럽게 드러낼 수 있도록 니트를 입는다면 섹시해보니면서 시선을 고정시킬 수 있겠죠. 


청바지의 유래

청바지는 독일의 이민자 였던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발명을 했습니다. 천막천 생산업자였던 스트라우스는 1848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늘어나는 천막 주문량으로 대박을 맞으면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러하듯이 위기를 맞이합니다. 군납알선업자로부터 대형천막 10만여개 분량의 천막천을 납품하도록 해주겠다는 말만 믿고 눈이 뒤집힌거죠. 자본과 매출은 생각하지 않고 빛을 내어 수개월동안 주문량을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은 거절을 당하고 맙니다. 잘못 염색된 천막천을 납품받을 수 없다는 이유였죠. 부분 납품을 하던지 아니면 아무리 욕심이 나도 회사의 여건을 고려했어야 했습니다. 사실 제 입장이라도... 결과는 빛독촉에 시달리고 직원 월급도 못 주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스트라우스는 눈물을 머금고 현금 회전을 위해 헐값에 내놓을 생각을 해보았지만 그 많은 양을 누가 사겠습니까? 그것도 염색이 잘못되었으니.... 시름속에 주점에서 금광촌의 광부들이 모여서 헤진 청바지를 꿰메는 광경을 보게 됩니다.결국  스트라우스는 염색은 잘못 되었지만 질긴 천막천으로 바지를 만들면 저런 수고를 덜수 있겠다는 생각에 무릎을 칩니다. 직감이 통해 잘 찢어지지 않는 튼튼한 바지가 광부들에겐 대박이었고 스트라우스는 위기를 기회로 맞이합니다.


옹브레의 패션아이템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패딩은 브랜드상품과 좀 더 차별화된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섭겁니다. 그리고 RED의 롱 니트로 색감에서 오는 강열함과 흘러내리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여성스러움으로 무장해보시고 명동으로 빠라빠라방....~~ㅋㅋ  (명동가기)


옹브레의 그밖에 패션 소품도 함께 둘러보세요. 생각보다 적은 가격으로 남친에게 이쁨 받을 수 있답니다. 모태솔로는 숨은 자신을 찾는 기회로 옹브레를 선택한다면 올해는 남친과 함께 낙엽을 밟을 수 있지 않을까요.(남친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