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역삼맛집 레드마블하우스에서 LG전자 더블로거6기의 1박2일 야생 발대식

by 핑구야 날자 2012. 1. 27.
반응형

역삼맛집 레드마블하우스에서 LG전자 더블로거6기의 1박2일 야생 발대식 더블로거6기 1박2일의 야생 발대식이 있었어요. LG전자의 기술력과 제품을 경험을 통해서 IT분야에 좀 더 폭 넓은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LG전자 더블로거의 지명도 있는 파워블로거들과의 유대관계를 통해 인간적인 친분도 쌓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교류하면서 블로거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삼을 생각이랍니다. 블로거들과의 OffLine모임을 갖기는 했지만 더블로거의 모임은 조금 긴장이 되더라구요. 자기소개도 있고 그동한 활동해 온 분들 사이에서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 반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으로 설레임도 반.. 그런 마음으로 발걸음을 재촉 했답니다.


역삼이라 그런지 고급스럽네요.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게 프로젝터가 지원이 되어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요즘은 역삼맛집 레드마블하우스처럼 PT시설을 구비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강남에 100억카페도 그렇고... 벌써 자기소개를 하고 있더라구요. 다행히 제 순서가 지나지 않아 다행이었지만 콩당콩당해서리...ㅋㅋ




드디어 순서가 되어 나갔는데 뭐라고 했는지 횡설수설한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이전에 국가브랜드위원회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알게 된 분들과 이웃블로거등등 면식이 있는 분들이 1/3정도 되어 다행이었어요. 


위트 넘치는 자기소개와 모델같은 사진을 올리신 분들도 있고 화려한 경력도 알 수 있어 좋았답니다. 


더블로거 멤버들의 소개와 1년동안의 활동대강에 대해 브리핑을 듣고 나니 조금은 설레이더라구요. 


1부행사가 끝나고 맛난 저녁식사 시간이 되었답니다. 자기소개로 대충 분위기 익히고 식사와 음주를 통해서 더 친해지는 시간이 시작되었어요. 


노릿노릿한 파전이 맛나보이죠. ㅋㅋ 테이블마다 동석한 블로거들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빨간 한우가 숯불위에서 수줍게 익어가고 더블로거 모임도 무르익어 웃음소리가 커지고 서로 인사하느라 분주해졌어요. 


어느 테이블은 와인을 어느 테이블은 소주와 맥주 또 음료수로 각자 취향에 맞추어 마시면서 한껏 달아올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답니다. 더구나 야들야들한 한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둘이 먹다가 서로 생사를 확인해야 했어요. ㅋㅋ


IT분야에 대해서도 많이 듣고 배우고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도 질문도 해서 흡족했답니다. 어느새 한우 흡입이 끝나고기분좋게 된장찌게를 먹었는데 국물이~~찌인해~~ ㅋㅋ LG전자가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부지런하시고 열정적인 LG전자의 부장님이 예년에 비해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는 즐거운 소식을 전해주셔서 모두들 기대가 만땅이었답니다.


공식적인 모임을 끝나고도 더블로거들은 레드마블하우스 앞에서 떠날 줄을 모르더라구요. 아마도 아까 발대식에서 인간적인 유대관계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LG전자 홍보팀의 말이 느껴지더라구요.


바쁘신분들은 귀가를 하시고 한 파트는 커피 마시러 또 한 파트는 신림에 곱창 잘 하는데가 있다고 해서 그리고 움직였어요. 저는 어디로 갔게요.ㅋㅋ 10명과 함께 곱창집으로.. 역시 추천한 집이라 곱창이 쫀득하고 아주 부드러워~~ ㅋㅋ


새벽을 넘기고 1시가 넘어서 나왔는데 3차를 ~~ 더블로거 모임 정말 야생스럽더라구요. 인간적인 유대에 놀라웠답니다. 다섯분은 3차로 저를 포함한 나머지 다섯분은 귀가 ㅋㅋ 배터리가 방전만 되지 않았어도 계속 있고 싶었는데 몸이 예전 같지 않아서리...ㅋㅋ 같은 고향이신 분도 있고 거주지가 비슷한 분도 있어 너무 반가웠답니다. 정말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올 한해 여러모로 시작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