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안돼!! 김원효 모태솔로,작업초보에게 일침!! 홍대스타일,청담스타일,이태원스타일 구경

by 핑구야 날자 2012. 3. 3.
반응형

안돼!! 김원효 모태솔로,작업초보에게 일침!! 홍대스타일,청담스타일,이태원스타일을 구경해볼까요. 김원효는 개그콘서트에서 얇은 입술과 빠른 스피드로 말을 할때면 그런 생각이 들어요. 저렇게 말을 빨리하니 입술이 살찔 틈이 없지 ㅋㅋ 참 유쾌한 개그맨입니다. 최근에 동료 개그맨 심진화씨와 결혼해서 알콩 달콩 깨가 쏟아진다죠. 안돼!! 김원효가『궁디를 주 차삐까』라는 유행어로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동료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모태솔로, 작업초보들을 위해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한 영상이 인기를 모으고 있더라구요. 스타일하면 역시 홍대,청담동,이태원이 핫스팟이죠. 어떤 동영상인지 궁금해서 보니 2PM의 닉쿤과 티아라의 은정이 모델로 나와 유명한 룩옵티컬의 패션아이웨어를 주제로 한 뜨는 동영상이더라구요. 패션안경샵 룩옵티컬 사이트를 통해서 파격적인 스타일 제안을 했답니다. 


평상시 KBS2 개크콘서트의 비상대책위원회에서 5:5가르마로 나까무라분위기의 김원효가 아래사진처럼 스타일리쉬하게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홍대스타일의 프리스타일룩일까요. 역시 가르마를 없애고 선글라스를 착용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양상국의 헤어스타일도 참 파격적이죠. 홍대스타일,청담스타일,이태원스타일을 제안하는 김원효와 양상국의 스타일 동영상을 보고 놀랬답니다. 




홍대스타일 동영상

안돼!! 김원효의 프리스타일룩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고 이렇게도 바뀔 수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기에 앳지있는 룩옵티컬 선글라스를 착용하니 클럽에 가면 먹어주겠더라구요. 양상국은 얼굴의 골격이 각이 져서 선글라스가 잘 커버해 주는데 바로 아래 청담동스타일에서는 영 자세가 살지 않더라구요. 


청담스타일 동영상

김원효가 이번에는 비즈니스 스타일로 변신해서 홍대스타일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5:5가르마에서 2:8가르마로 바꾸고 정장스타일에서 7부바지로 Young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블랙의 룩옵티컬 안경이 긴 얼굴을 다소 적게 느껴지게 만들어 역시 아이웨어라 불릴 만 하더라구요. 양상국은 안경이 오히려 날카로워보여 김원효를 받쳐주는 듯한 인상을 받았어요.


이태원스타일 동영상

이태원에서는 렌즈의 상하로 테라인이 서로 다르게 해서 지금까지의 스타일을 뒤집는 파격적인 페이스 분위기를 연출했고 양상국은 호피자켓으로 여전히 제 모습을 못찾는 것 같아 조금은 안타까운 패션이었어요. 김원효의 무릎아래의 덧대기 패션도 이태원스타일과 잘 어울려서 좋아보입니다.


모태솔로,작업초보여러분 안돼!! 김원효도 장가를 가는데 여친 못 만들 이유 없잖아요. ㅋㅋ 때로는 지금가지 고수했던 자신의 스타일에서 벗어날 필요도 있고 새롭고 보다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한다면 한번 더 시선집중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평범한 스타일로는 어필하기 쉽지 않잖아요. 워낙 눈들이 높아져서 말이죠.


패션안경샵 룩옵티컬 사이트에서 명품선글라스를 50명에게 주고 6명에게 2PM이 착용한 명푼 선글라스를 주는 룩옵티컬 고!고!고!이벤트를 합니다. 그래서 참여해봤어요. 일단 회원등록을 했답니다.(바로가기)


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더라구요. 룩옵티컬 사이트의 이벤트페이지에서『2PM 광고카피 맞히고, 2PM 선글라스 받고! 룩옵티컬 고!고!고! 이벤트』를 Click해서 아래화면이 나타더라구요. 총 56명이고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니 행운을 한번 믿어봐야죠. ㅋㅋ(이벤트바로가기)


위 그림하단에『정답댓글 달러가기』를 Click해서 정답을 입력했어요. 정답은 인터넷에 조회해보니 널려있더라구요. ㅋㅋ 룩옵티컬 고!고!고! 담고,쓰고,찍고, 고르고~~ 그래서 정답은 담,쓰,찍이랍니다. 정답유출로 잡혀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ㅋㅋ(바로가기)


그리고 룩옵티컬(바로가기)블로그에 가보시면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과 비교해서 화창한 봄날 자신있게 외출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