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최강희 동영상으로 본 클렌징 신상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특장점은?

by 핑구야 날자 2012. 2. 26.
반응형

최강희 동영상으로 본 클렌징 신상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특장점은 무엇일까요. 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게 클렌징을 하는게 더 중요하죠. 브라이트닝 제품 추천이나 클렌징 오일 추천으로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을 할 만 한지 한번 둘러보았어요. 하루종일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스트레스로 클렌징을 하고 나면 정말 부쩍 나이들어 보일때가 있죠. 피부 속에 있는 노폐물을 100% 제거한다는 것은 거짓말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100%에 가깝게 제거한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아요. 브라이트닝 케어를 하기전에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로 피부 속 부터 깨끗하고 투명한 상태로 만든다면 효과는 더욱 뛰어나겠죠. 그럼 클렌징 신상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특장점을 살펴볼까요!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높은 세정력에 있습니다. 86%에 이르는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은 혁신적인 브라이트닝 에센스 효과 때문이랍니다. 몸도 피곤한데 화장도 잘 지워지지 않으면 이래저래 짜증이 나고 짜증은 고스란히 피부로 가기 때문에 클렌징은 조금 더 신경을 써서 골라야 할 것 같아요. 더구나 요즘처럼 워터프루프 제품이 많아서 지워지지 않아 좋은데 저녁이면 애를 먹게 되죠.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은 혁신적인 브라이트닝 에센스 효과는 화이트해조, 프룬 추출물, 세라마이드 화이트성분의 조합으로 미토 화이트 콤플렉스 작용을 통해서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한것 같은 효과를 낸답니다. 


화이트 해조는 미토콘드리아의 활동을 도와 피부 세포 재생을 돕고 프룬 추출물은 진피에서 피부표면으로 향하는 멜라닌의 이동을 억제합니다.또한 세라마이드 화이트 착색 방지 효과로 잘 알려져 있구요. 또한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에 함유된 비타민C가 밝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작용을 하고 과일산 조합인 멜라닌을 함유한 피부표면의 각질 세포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브라이트닝 에센스 효과로 기미, 잡티, 블랙헤드등으로 거무죽죽한 느낌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화장을 할때 잘 지워지지 않아서 좋은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은 세정력이 약한 클렌징을 사용하면 짜증이 나죠. 86%의 세정력을 가진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은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답니다. 사용법은 아래 동영상 처럼 하시면 됩니다.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의업그레이드 된 86%의 세정력과 강력한 비타민 C 성분으로 딥클렌징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스트레스가 밝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용량은 450ml와 150ml가 있는데 용량대비로 보면 450ml가 훨씬 경제적이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