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광화문맛집,여의도맛집,강서구맛집중에 먹어 본 맛집을 모아서 소개해 본 메모리스트

by 핑구야 날자 2012. 4. 15.
반응형

광화문맛집,여의도맛집,강서구맛집중에 먹어 본 맛집을 소개해 본 메모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블로그미디어 올포스트에서 선보인 비주얼 북마킹 서비스랍니다. 인터넷을 서핑하다보면 광화문맛집,여의도맛집,강서구맛집등등 맛집들을 소개한 블로그나 카페, 뉴스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맛집정보를 보면 군침이 돌죠. 주말에 어디 맛있는 곳이 없나 하고 인터넷을 뒤져보게 됩니다. 그러나 언제 뒤져보나요. 골라도 서로 마음에 맞아야 가게 되죠. 물론 맛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어플도 많고 포탈에서도 서비스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입맛에 맞아야 맛집이지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내 입맛에 맞지 않으면 무주공산일 뿐 입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광화문맛집,여의도맛집,강서구맛집등등을 소개한 사진을 보고 입맛이 땡기거나 오링테스트를 통해서 통과된 이미지를 메모리스트를 통해 모아두는 겁니다. 그럼 언제나 즐거운 맛집여행을 할 수 있죠.



메모리스트가 뭐냐구요. 궁금하신분은 제가 지난번에 설명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겁니다.(바로가기)  그럼 제가 그동안 광화문맛집,여의도맛집,강서구맛집중에 먹어본 맛집정보를 모아둔 메모리스트를 소개할께요.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맛있게 보이는 이미지를 발견했다면 군침만 흘리지 마시구요.




바로 브라우저에 있는 Memory+를 눌러보세요.(사용법 바로가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모리스트화면에 해당 포스팅의 이미지와 동영상이 펼쳐집니다.



그중에 가장 군침을 돌게 하는 사진을 Click해보세요. 그럼 바로 자신의 메모리스트 카테고리로 쏠라당 들어간답니다. 물론 간단한 메모를 남겨두면 더 좋겠죠. 이렇게 맛집정보만을 모아 둔다면 정말 편하겠죠. 



그럼 제가 모아둔 메모리스트의 맛집정보를 보실겠어요. 침 흘리지 마시구요.ㅋㅋ 맛집이외에 몇게 카테고리를 운영중인데 아직은 시작단계랍니다.



그럼 맛집카테고리를  좀 더 자세히 볼까요.(바로가기)



다른 맛집 메모리스터와 팔로잉을 해서 좀 더 다양한 맛집정보를 만들수도 있답니다. Flollowing, Followers로 커뮤니티 사황을 확인할 수 있고 Like는 제 이미지를 좋아하는 수 입니다. 아직은 초보라서 미미하지만 좀 더 노력해야죠. 그리고 기억상자에 맛집을 비롯한 3개의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어요. 맛집정보를 비록해 총 27개의 이미지를 저장했어요. 



핑구야 날자의 이웃을 소개합니다. 부럽죠. ㅋㅋ 블로그 이웃 절친이신 블로그토리님과 걷다보면님도 계시네요.ㅋㅋ반가워라 ~~ ㅋㅋ



오늘은 김희수님의 맛집정보를 보고 Following을 신청했답니다. 이렇게 더 많은 맛집정보를 차곡차곡 메모리스트로 모아갈 겁니다. 핑구야 날자의 메모리스트로 놀러오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