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 비디오프로듀서 활용과 여심을 흔드는 화이트 옵티머스뷰

by 핑구야 날자 2012. 4. 30.
반응형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의 비디오프로듀서기능에 재미를 붙였답니다. 최근에 여심을 흔드는 화이트 옵티머스뷰가 출시되어 간단히 소개도 할까 합니다. 예전에 피처폰을 사용했었는데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의 비디오프로듀서의 막강해진 기능으로 더 재미있어졌답니다. 동영상을 그냥 찍으면 되지 무슨 소리냐라고 하실텐데요. 약간 개념이 달라요. 일단을 촬영한 사진이나 인터넷의 이미지를 저장해서 동영상처럼 만들수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매 컷마다 글씨와 추가 이미지를 입힐 수도 있고 배경음악도 설치 연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영상으로도 가능합니다. 동영상의 일부만을 이용할 수도 있구요. 좌우지간 사용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활용도는 다양할 것 같아요. 리뷰를 할때 비디오프로듀서를 활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답니다.



옵티머스뷰의 비디오프로듀서의 사용방법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의 비디오프로듀서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보면 대강 감이 오시죠.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의 비디오프로듀서에서 우측하단의 물음표를 누르면 설명서가 나타납니다. 미디어 추가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추가하시면 되구요. 미디어삭제는 부분삭제 전체삭제가 가능합니다. 스타일은 배경화면과 각 화면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줍니다. 종류는 5가지정도 됩니다. 그리고 음악을 추가할 수도 있어요. 없으면 기본음악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음악은 한가지인게 아쉽지만,...



위에서 편집을 누르면 사진이나 동영상의 매컷마다 덱스트나 이미지를 삽입할 수도 있고 불필요한 컷을 잘라낼 수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이 제작완료도면 저장파일의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혹시 사진으로 만들어 미리보기를 할 경우 화질이 생각한 것 만큼이 아니더라도 HD(128X720)으로 선택하시면 깔끔하게 보실 수 있어요.



옵티머스뷰의 비디오 프로듀서 활용하기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를 찍어 리뷰한 제 블로그의 사진을 활용해서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뷰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미디어추가를 눌러서 저장된 사진을 불러옵니다. 순서는 편집기능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앞 뒤로 선택한 스타일 화면과 함께 선택된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미디어추가로 상단 Display에 올라온 이미지를 선택하기전에 맨 앞 스타일 이미지는 동영상의 제목을 마지막 스타일 이미지는 작성자의 이름등을 쓰면 좋답니다. 먼저 스타일 이미지에 제목을 옵티머스 뷰 4:3이라고 작성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이미지는 스타일리쉬라고 썼어요. 이렇게 각 사진마다 적당한 설명이나 문구를 적어 놓으면 됩니다.



꾸미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각종 이미지를 손으로 눌러 끓어다 놓고 크기가 위치를 마음대로 조정하시면 됩니다.



아래화면처럼 이미지의 위치를 조정할 수도 있답니다. 동영상이라면 순서를 바꿈으로 해서 재미있는 연출도 가능하겠죠. ㅋㅋ



마무리가 되면 미리보기를 하셔도 좋고 미리보기가 마무리되면 저장을 누르고 적당한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재생이나 공유를 선택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비디오플레이어에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공유를 통해 유투브, 이메일,메세지...다양한 방법으로 공유를 할 수 있답니다. 전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이메일로 보냈어요.



그럼 위와 같이 만든 동영상화면을 보실까요.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이미지로 바꾸어봤어요.



옵티머스 뷰 비디오 프로듀서 활용은?


여친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제작해서 활용해도 좋고 가족사진을 예쁘게 담아내도 좋습니다. 아기 돌잔치에도 사용하면 좋겠죠. 사용하다가 쉽고 간편해서 누구라로 프로듀서가 될 수 있답니다. 특히 리뷰블로거들은 옵티머스뷰의 비디오 프로듀서를 활용하면 멋진 작품이 나오지 않겠어요.  옵티머스 뷰 화이트가 최근 선보여 여성고객들에게는 인기를 많이 얻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