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 소문난 맛집, 추천 여행지, 우리가족의 일상을 노트북에 담아

by 핑구야 날자 2012. 5. 1.
반응형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 소문난 맛집, 추천 여행지, 우리가족의 일상을 옵티머스 뷰의 노트북기능으로 만들면서 재미를 느껴봅니다.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의 노트북기능을 통해서 연인,가족,취미등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즐거운 여행을 통해서 멋진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연신 셔터를 누르는건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역시 남는 건 사진 밖에 없죠. 물론 동영상으로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도 있죠. 그러다 보니 추억속에 사진을 보면서 여기가 어딘지 언제 갔다온 건지 가물가물 할때가 많아요. 여행뿐만 아니라 소문난 맛집에 가서도 사진을 찍는 모습은 자연스러워진지 오랩니다. 길을 가다가 예쁜 꽃이나 우리아이들의 재롱등등 남기고 싶은 욕심에 연신 찍어댑니다. 그러나 인화는 잘 하지 않게 됩니다. 아마도 또 찍을 수 있다는 생각때문인것 같아요. 옵티머스 뷰의 노트북 기능을 활용해서 이젠 깔끔하게 정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옵티머스 뷰의 퀵메모키로 쉽게 메모도 할 수 있으니 참 편하게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결혼기념일의 행복한 하루

 

아이들이 공부하느라 힘들어하고 아내도 역시 아이들을 돌보느라 여간 노고가 많은게 아닙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고 아이들이 크다보니 우리하고 같이 하는게 재미가 없나봐요. 영화 한편을 보려고 해도 학원때문에 시간을 맞추기가 여간 어렵지 않답니다. 용돈이나 주면 좋아라하구요. ㅋㅋ



결혼기념일이기도 해서 그동안 아내가 점찍어 둔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서 횟집에 다녀왔답니다. 그런데 부담도 덜하고 푸짐해서 대 만족이었어요. 아이들과 함게 나서면서 옵티머스 뷰을 꺼내어 사진을 찍어 가면서 추억의 노트를 한장한장 채워갔습니다.

 


옵티머스 뷰의 노트북 기능

 


행복을 남기는 옵티머스 뷰의 노트북

 

맛있게 먹는 아이들을 보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행복했던 소중한 추억을 뱃속에만 보관할 수 없잖아요. 옵티머스 뷰을 꺼내고 노트북 기능을 가동...ㅋㅋ

 


스끼다시가 어찌나 많이 나오던지 역시 소문난 맛집은 다르다니까요. 푸짐한 회를 보니 군침이 절로 납니다.



4:3의 5인치 넓은 화면의 옵티머스 뷰로 동영상도 바로 찍어서 올리고 맛난 매운탕도 찍었어요. 그리고 간단한 메모를 남기면 끝입니다.



아내는 다 큰 아들도 아직은 어려보이나봐요. 쑥쓰러워하는 아들도 어머니가 주는 맛난 생선을 기분 좋게 먹고 있어요. 요런건 옵티머스 뷰 노트북에 남겨두어야죠. ㅋㅋ 타이밍 잡기가 어려워 입안에 들어 간 후의 모습이 찍혔네요.



오는 여름께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한답니다. ㅋㅋ 전망좋은 남향으로 높은 층이라 조망도 좋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들과 맛난 외식도 해서 드라이브 겸 들러봤답니다.


 

노트북을 더 재미있게

 

이렇게 차곡차곡 추억을 만들면서 옵티머스 뷰는 스마트폰 그 이상의 것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쓰면 쓸수록 재미있는 거 있죠.

 

 

노트북에 다양한 콘덴츠를 올릴 수 있답니다. 사진을 찍거나 찍어 논 사진을 올릴 수 있고 동영상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옵티머스 뷰의 메모기능도 편하지만 음성녹음을 통해서 편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형제, 친구 또는 아내에게 메일이나 메세지로 손쉽게 전송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어 사용하면 할수록 기특하더라구요.

 

 

꾸미기 나름이지만 사진의 크기조정이 가능해서 상단에 사진을 두장이상 올릴 수도 있습니다. 찍은 사진에서 원하는 부분만 올릴 수도 있구요. 더욱이 사진과 동영상을 같이 올릴 수도 있어요. 은근 재미있는 거 있죠. 주말에는 영화 어벤져스를 보러 가기로 했답니다. 이번에는 음성녹음기능을 활용해서 노트북에 남겨봐야겠어요.(옵티머스 뷰의 퀵메모기능 자세히보기)  

옵티머스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