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옵티머스뷰 화이트 정말 화이트하네요.화이트한 여심의 옵티머스뷰 화이트(LG-F100L)

by 핑구야 날자 2012. 5. 10.
반응형

옵티머스뷰 화이트(LG-F100L) 정말 화이트하네요. 화이트한 여심을 울리는 옵티머스뷰 화이트(LG-F100L)가 나와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아요. 일단 옵티머스뷰가 4:3비율에 5인치 스마트폰이다보니 더 화이트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블랙 옵티머스뷰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참 좋았는데 아내가 쏠라당~~ 무력으로 빼앗기고 말았죠. 그런데 옵티머스뷰 화이트가 나왔다고 보여주더니 표정이 바뀌는 거 있죠. 처음부터 화이트 옵티머스뷰도 같이 판매를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하면서 아쉬워 하더라구요. 옵티머스 뷰 화이트는 기존의 스마트폰 크기와는 다르게 4:3비율을 사용하면서 많은 논란이 있었죠. 그러나 제가 막상 사용해보니 우려한 그립감도 2G폰에서 아이폰을 만질때와 같은 느낌처럼 문제가 없더라구요. 물론 한손으로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답니다.



옵티머스뷰 화이트 스펙



- 크기: 139.6 x 90.4 x 8.5mm 
- 무게 : 168 g
- 디스플레이: 5인치 XGA IPS (1024x768) Display
- 카메라: (후면)800만 화소(AF LED플래시 지원)/(전면)130만 화소
- 메모리: 32GB eMMC 
- CPU: 퀄컴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 배터리: 2,080 mAh
- 기타 : HDMI, DLNA, Wi-Fi Direct, 지상파DMB 등 지원


* 연속통화 : 10시간, 연속대기 : 360시간, 영상통화 : 150분



옵티머스 뷰 화이트의 마음에 든 기능


8.5mm의 얇은 옵티머스 뷰 화이트는 미니태블릿 같은 느낌으로 더 애착이 가는 스마트폰입니다.



옵티머스 뷰 화이트의 주요기능 중에 퀵메모키기능으로 어느 화면에서든 메모가 가능하며 전송도 가능합니다. 사진촬영을 하는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죠.


옵티머스 뷰 화이트의 기능중에는 노트북기능이 있어요. 요즘 아내가 맛들이고 있는 기능인데 사진과 동영상을 마음대로 찍거나 불러오기를 해서 올리고 메모를 남기면 소중한 추억이 된답니다. 친구와 공유도 메일,SNS,메세지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도 가능하답니다.



카메라 기능도 화질이 좋아서 일반 디카를 대신해도 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메라 위치도 마음에 들어요. 가끔은 팔을 높히 들어 찍을때가 있거든요. 그러면 가운데 있는 것 보다는 좀 더 앵글을 확보할 수 있거든요. 


 

배터리도 리튬폴리머를 사용해서 옵티머스 LTE보다 40% 더 효율적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옵티머스 뷰 화이트를 계속 보고 있다보니 정말 조금 더 일찍 나오지 않은게 열이 확 받을 려고 하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