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스피커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 화이트는 사운드,디자인,미니백의 실용성등 삼박자가 좋은 USB스피커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가 스마트폰용 USB스피커라고 소개했지만 대블릿PC등 포터블기기에도 연동이 가능하고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이동중에 스마트폰으로 음악이나 동영상을 볼때 이어폰으로 많이 듣게 됩니다. 그만큼 일상에서 사운드와 가까워진 요즈음입니다. 그런데 좋은 노래를 같이 듣고 싶을때도 있고 하루종일 귀에 꽂은 이어폰으로 청각에 무리가 가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남편의 출근으로 혼자 있을때 커피한잔과 함께 조금은 볼륨을 높히고 여유를 즐기고 싶을때가 있기도 합니다. 이럴때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를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 개봉기
몬도시스템즈에서 받은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를 받고 사장님이 참 센스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어 스피커만 생각했는데 오잉~~ 머그잔과 볼펜세자루가 같이 있는 겁니다. 마음이 느껴져서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가 더 사랑스러운거 있죠.
그럼 박스안을 들여다 볼까요. 언제나 개봉은 설레이는 일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입니다. 컬러는 블루, 그린, 화이트, 블랙이 있는데 제 것은 순백의 화이트네요. 잠시후에 더 보기로 하고 ㅋㅋ
예쁜 민트 머그컵이 있네요.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서 커피향을 맞는다면 쵝오...ㅋㅋ
이번에는 그린 민트 볼펜 세자루... 볼펜이 많은 것 같아도 집에서 막상 찾아보면 없더라구요. 몬도시스템즈 사장님 감솨!!
몬도시스템즈의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가 우리집 전용 디스플레이 위치인 피아노 위에 올려봤어요. 개봉의 느낌을 오래 가져볼려고 바로 뜯지 않았답니다. ㅋㅋ
그럼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를 한번 볼까요.ㅋㅋ 어라 그런데 화이트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인줄 알았는데 검은색의 정체는 뭥미~~
드디어 개봉을 하고 열어보니 어라!! 화이트가 맞는데 그럼 뒤면이 검은색인가?
검은색의 정체는 예쁜 화이트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를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이었어요.ㅋㅋ
이동성이 편리한 미니백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보다 가방이 더 보고 싶은 거 있죠. USB케이블과 포터블기기에 연결하는 잭이 들어 있구요. 미니백 안에는 찍찍이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미니백에 케이블과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를 넣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이동성이 많은 스마트폰등 포터블기기와 같이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거 있죠.
미니백을 닫고 보니 너무 깜찍한거 있죠. 백팩이나 핸드백에 넣고 다니면 딱이겠더라구요.
앙증맞은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
손아귀에 쏘옥~~ 들어오는 앙증맞은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가 너무 귀엽죠.
그럼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의 바닥은 미끌리지 않도록 실리콘재질로 되어 있었는데 역시 화이트라 디자인에 일체감이 느껴졌어요. 연결단자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가 어느정도 경사도까지 미끄러지지 않는지 확인해보니 30˚ 내외를 유지했습니다.
민트 포터블 USB스피커 연결
연결잭을 보면 겁부터 나는 분들이 있는데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뒷면에 R이라고 되어 있는 스피커에 연결된 선을 L이라고 되어 있는 스피커의 단자중에 제일 작은 구멍에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양쪽다 같은 모양의 연결잭은 L스피커의 중앙에 연결하고 나머지는 아이폰이나 옵티머스폰의 포터블기기의 어어폰잭에 연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USB잭은 PC나 노트북에 연결하고 반대편 핀잭은 L스피커에 연결하면 됩니다. USB잭은 충전잭이기도 하죠. PC의 전원을 USB를 통해서 받아드린답니다.
설명이 복잡했다구요. 초보자들을 위한 설명이니 이해해주세요. 우리는 쉬워도 나이드신분이나 기계치들이 있거든요.
선이 엄청 복잡헤 보이지만 USB포트로 충전을 하고 나면 아래 사진처럼 심플하게 사용해실 수 있답니다.
민트 포터블 USB 스피터의 충전
민트포터블 USB스피커는 PC, 노트북의 전원을 이용해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고 동시에 충전이 된답니다. 그래서 사용하면서 충전을 하고 이동시에는 미니백에 넣고 다니면 되니 참 괜찮더라구요. 3시간 충전에 10시간이상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니 참 좋죠. 특히 배터리는 리듐 이온배터리를 사용하는데 기본 용량이 400mAh입니다. 리듐 이온배터리는 니켈 카드뮴이나 니켈 수소 배터리에 비해 에너지 밀도가 높기 때문에 용적이 적은게 특징이랍니다.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 스펙
- 앰프출력 : 2.5W x 2CH
- 스피커 시스템 : 1.41" x 2 Full range
- THD + N : 1.0%(at 1KHz 1W)
- 주파수 범위 : 180Hz - 20KHz
- 임피던스 : 40hm
- 입력 : USB Audio/Line in(3.5mm mini stereo jack)
- 전원공급 : USB(미니) Power, 내장배터리
- 크기(WxDxH) : 68.5 x 70.2 x 53.3(mm)
- 무게 : 30g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 사용기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는 아이팟, MP3플레이어, 각종 스마트폰, 태블릿, PC등등에 연결해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입니다.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는 5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사운드가 들려오는데 음장이 부드러워서 혼자 듣기에 좋러라구요. 스피커 전면에 손을 갖다대보니 음의 떨림이 일반 휴대용 스피커보다는 힘이 강한 듯 느껴지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유사한 스피커와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스피커의 각도가 눈에 띄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의 유닛의 방향이 약 70˚로 훨씬 경사각이 컸습니다. 바로 사운드의 비밀이 각도에 있었더라구요. 스마트폰등 각종 포터블기기와 연결해서 가까운 곳에서 들을때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가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은 바로 최적의 각도인 70˚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죠.
아이폰에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를 연결해서 클래식을 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화이트 스카이 베가LTE와 연결해서 다섯손가락의 노래를 들어 보았습니다. 스미트폰이 화이트라 더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이번에는 갤럭시 넥서스를 연결해서 고맙다를 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5인치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로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음악만 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의 유닛이 약 70˚이기 때문인지 사운드가 더 귓속으로 말려드는 것 같더라구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그렇게 들리는지는 모르지만....ㅋㅋ
커피한잔과 함께 하는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의 클래식 사운드가 오랜만에 여유를 만들어 주었답니다.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 아쉽다면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는 작은 크기에 비해 강력한 사운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의 라인이 좀 아쉬웠어요. 블루투스로 라인을 줄여 주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마트폰과 이용하게 되면 아무래도 선은 거추장스럽거든요. 물론 미니백이 있어 이동성이 좋아 참 마음에 들었지만요. 몬도시스템즈의 mint AirPlat는 블루투스 기능이 되는 걸로 알고 있어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에도 기능이 되게 하는것은 불가능한 게 아닐텐데...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 추천하는 이유
민트 포터블 USB 스피커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세가지 입니다. 첫번째로 미니백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편리성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핸드백이나 백팩에 그냥 스피커를 넣고 다닌다면 십중팔구 라인이 꼬여서 열받을 텐데 말이죠. 두번째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 내놔도 시선을 끌 만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3시간 충전으로 3배이상인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PC에 연결해서 사용하다가 미니백에 넣고 다니면 딱 이겠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