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런던여행] 파나소닉 루믹스GF2을 챙기거나 비자카드로 런던올림픽 관람의 행운을

by 핑구야 날자 2012. 5. 14.
반응형

[런던여행] 파나소닉 루믹스GF2도 챙기고 비자카드로 런던올림픽 관람의 행운을 노려봤어요. ㅋㅋ 런던올림픽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이번에 비자카드에서 런던올림픽게임 2인 패키지 15명에게 런던여행 왕복항공권과 조식포함 숙박권, 경기입장권, 150파운드 상당의 비자선불카드를 경품으로 내걸었습니다. 대박이죠. 런던여행을 한번 가려면 기둥뿌리를 뽑아야 하는데 비자카드의 go London with Visa캠페인으로 행운을 얻는다면 대박이겠죠. 설마 나한테 그런 행운이 오겠어 하는 분이 계신데 저도 그 중 1인이었어요. 그런데 가끔 이벤트 응모해보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운빨이 따르길래 응모해봤답니다. 응모도 어렵지 않구요. 지난번에 런던올림픽관련해서 금메달갯수를 13개로 모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은근 기재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 걸리지 않겠어요.ㅋㅋ



이벤트는 두가지랍니다. 올림픽참관 이벤트와 올림픽응원 이벤트랍니다. 올림픽응원 이벤트 아직은 오픈하지 않아서 기다려야 합니다.ㅋㅋ 혹시라도 런던올림픽게임 2인 패키지에 떨어지더라도 파나소닉 루믹스GF2는 챙겨야죠.ㅋㅋ 이것마저 운이 없어 떨어진다면 맥스무비 영화티켓 100명에게 2매씩 주는 건 되겠죠. ㅋㅋ(바로가기)




응모는 6월13일까지니까 아직은 여유가 있지만 일찍 응모를 했답니다.ㅋㅋ 비자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더 확률이 높죠. 저도 비자카드를 사용하거든요. 



런던올림픽게임 2인 패키지이벤트에 응모하려면 기본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핸드폰번호는 -를 빼고 입력하세요. 처음에 입력했다고 오류인가 했어요.ㅋㅋ 그리고 생년원일은 빨간원의 +-기호를 활용해서 입력하세요. 직접입력하려면 좀 불편할겁니다.ㅋㅋ



비자카드를 사용하고 있어 입력했어요. 앞자리만 입력하며 되고 사용금액은 월기준으로 평균 사용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 다른 카드와 같이 사용을 해서 500.000원 정도 사용한답니다. 단, 금액은 , 없이 입력해야 합니다.(바로가기)



모두 입력을 했어요. 마지막에『위의 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안하시면 이벤트 응모 않되는거 아시죠.ㅋㅋ(바로가기)


 

이벤트 응모하기go를 누르면 끝입니다. 참 쉽죠잉~~(바로가기)


 

솔직한 개인적인 욕심은 런던여행보다는 파나소닉 루믹스GF2가 좋아요. VISA관계자 여러분 런던여행은 양보할테니 파나소닉 루믹스GF2는 어떻게 안될까요.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