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엔터식스]봄 신상품 개싸게 사는 방법, 이월상품이 아닌 신상품 엔터식스 서프라이즈세일

by 핑구야 날자 2012. 4. 15.
반응형

[엔터식스]봄 신상품 개싸게 사는 방법, 이월상품이 아닌 신상품 엔터식스 서프라이즈세일이 있네요. 어렵기만한 경제사정에 그래도 자존심은 지켜야 하는 패셔니스타들에게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세일은 큰 위안이 될겁니다. 물론 패셔니스타만이 아니라 패션에 대해 스타일이 있는 분들도 마찬가지겠죠. 봄날에 꿀꿀하신 분이라면 엔터식스에서 쇼핑만 즐겨도 위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늘 이월상품에 매달려 저렴함으로 승부하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봄 신상품 대박 서프라이즈세일로 봄 신상품 개싸게 사는 방법에 달인이 되어보세요. 엔터식스에서 무려 70% ~ 10%까지 세일을 한답니다. 더구나 구매액에 따라서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호텔 숙박권, 영화예매권등등 다양한 선물도 준다고 하니 기회를 잡아보세요. 

 

 

 

엔터식스에 따르면 오는 4월 6일(금)부터 4월 22일(일)까지 17일간 엔터식스 전 점포에서 서프라이즈세일을 진행합니다. 브랜드별 70~10% 정기 세일 및 사은 프로모션을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  진행하다고 합니다. 좋지 않은 경기를 반영하는 것 같아 꿀꿀하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기분좋은 일이죠.

 

 

 

올 봄은 유난히 추워서 판매가 저조했던 이유도 있을 겁니다. 엔터식스는 봄 시즌 신상품과 패션 아이템 등을 최고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좋은 상품 동나기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지역별로 서프라이즈 세일 품목을 한번더 확인해보고 출발하시는게 좋겠죠.

 

 

왕십리역점 엔터식스

 

먼저 왕십리역점에서는 아디다스 아동화 60% 세일 등 스포츠용품 특별전을 진행하며, 남성 캐릭터 정장 브랜드인 지이크와 여성 정장 브랜드인 쉬즈미스와 라인에서 최고 50% 할인하는 기획전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당일 25만원 구매고객에게는 크라제버거 1만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등등 사은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꼭 챙기시구요.

 

 

가든파이브점 엑터식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봄 나들이 계절을 맞이하여 캐주얼 브랜드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여 엔터식스 지점에서 제일 높게 세일을 하는 것 같아요. 특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을 추첨을 통하여 증정한다고 하니 괜찮죠. 그리고 당일 15만원 구매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꼭 챙겨보세요.

 

 

 

 

메타폴리스점 엔터식스

 

동탄 신도시의 메타폴리스점에서는 트윈키즈를 비롯하여  유아동 브랜드 8개 매장이 추가로 입점되어 아이와 함께 하면 보람있을 것 같아요. 최고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SOUP, 탑걸 등 여성 캐주얼과 TBJ, TATE 등 이지캐주얼 브랜드에서는 주말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제품을 선보이며, 새롭게 오픈한 로엠에서는 한정 상품을 파격가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7만원이상 구매를 하는 분에게도 데톨 핸드워시를 준다고 합니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DHC 화장품을 증정하며, 당일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타로점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코엑스점 엔터식스

강남에서 가까운 코엑스점에서는 리바이스, 버커루진, 에비수 등 진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50% 할인하는 특가전을 실시하며, 캐주얼 브랜드 및 언더웨어 브랜드 등도 50~30% 할인하는 등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번 봄 시즌 서프라이즈 세일 기간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비씨, 삼성, 롯데, KB국민카드 등 이용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하여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또하나 엔터식스 공식 블로그인 “엔터식스 매거진 블로그(http://blog.enter6.co.kr)"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최고 6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고 하니 정말 서프라이즈하지 않나요.

 

엔터식스 이벤트 

 

이벤트는 아래 화면을 Click하시면 스크랩을 할 수 있는 이벤트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열심히 소문을 내시면 최고 30만원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쉽게 되지 않더라도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도전해보세요. 주말이라 저도 가볍게 도전을 해봤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