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청순글래머 강소라와 홍대파티!!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2. 5. 25.
반응형

청순글래머 강소라와의 홍대파티!!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에서 행운을 잡아보세요.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는 작년에 이어 올해 6월1일에 두번째로 열리는 케이스위스의 문화이벤트랍니다. 피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청순글래머 강소라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로 벌써 부터 후끈 달아 올라 있답니다. 청순글래머 강소라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는 청순글래머 강소라이외에도 10Cm와 추미림 작가의 아트웍과 콜라보레이션도 구경할 수 잇는 좋은 기회랍니다. 특히 추미림 작가는 국내 유일의 픽셀스페이스 아티스트이기도 하답니다. 픽셀스페이스 아티스트는 디지털 시각미술의 기본이 되는 픽셀을 예술적 도구로 사용하는 예술가로 보면 될 듯합니다.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는 무슨 의미가 숨어 있을까요. 테니스를 좋아하는 분은 눈치를 채셨을 겁니다. 바로 피프틴러브가 바로 키워드랍니다. FIFTEEN:LOVE란 본래 0점을 획득한 상대방을 배려하기 위해 부르는 테니스콜입니다. 테니스에서 LOVE라고 하길레 뭔가를 사랑하나 그런 단순 무식한 생각을 했었던 1인 이랍니다. ㅋㅋ



테스니의 LOVE는 상대방을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는 것을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를 통해서 알게 되었답니다. FIFTEEN:LOVE는 최초의 가죽 테니스화로 시작한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타이틀이며, 또한 15가지의 캘리포니아를 상징하는 심볼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에 참여하는 분들은 캘리포니아 스트릿문화에 베이스를 둔 문화를 다양한 형태로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작년에 열린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1의 사진을 보면 대강 분위기를 이해하실겁니다.

 


올해 6월1일에 홍대 T-BAR에서 열리는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에서는 테이블테니스와 VIRTUA TENNIS를 진행합니다. 테이블테니스는 탁구인거 아니죠.ㅋㅋ 테이블테니스에 선발인원 16명을 선발해서 우승자에게는 1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게 됩니다. 준우승은 30만원 상당의 케이스위스 상품을 받게 됩니다. 테이블테니스에 자신이 없으신 분은 테이블테니스와 마찬가지로 총 16명을 선발하는 VIRTUA TENNIS(Wii GAME)에 도전해보세요. 대신 우승자의 상금은 30만원상당의 케이스위스 상품, 준우승은 10만원상당의 케이스위스 상품을 받게 됩니다.

 

 

테이블테니스는 15점 1Set로 진행되고 결승은 21점으로 치뤄집니다. 아무래도 결승은 결승다워야 하니까 15점은 좀 아쉽죠. VIRTUA TENNIS(Wii GAME)은 1Set 1Game으로 진행하고 결승은 3Set로 진행된니 한약이라도 먹고 체력 보강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러나 6월1일에 홍대 T-BAR에서 열리는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 현장에서 3명을 선발해서 청순글래머 강소라와 함께 Wii대결을 펼치는 Special Event가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케이스위스 통짜탈출댄스 영상이나 바람탈출댄스 동영상을 보면 청순글래머 강소라라기 보다는 뻣뻣 강소라가 더 어울리죠. 그래서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현장세서 열리는 게임은 무조건 이길 수 있지 않을까요. 허기사 이기는게 중요하겠어요. 미녀와의 즐거운 게임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죠. ㅋㅋ(바로가기)

 

 

 그리고 6월1일에 홍대 T-BAR에서 열리는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피프틴러브#2에서는 추미림 작가의 아트웍과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10Cm, 파티스트릿의 음악을 통해 감성을 깨우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신청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