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베가S5 유승호폰을 관심있게 본 5가지 매력은 무엇일까요. 유승호폰 5인치 스마트폰 베가S5, 스마트폰 신상만 보면 마음이 떨려요.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는지 말이죠. 비가 추척추적 왔지만 베가S5 5인치 스마트폰 쇼케이스에 참석하기 위해 역삼동 BE.HIVE에 다녀왔답니다. 기다리던 비지만 막상 계속 오니 좀 불편하네요. 스냅드래곤 S4를 장착하고 음성인식을 대표 컨셉으로 베가레이서2가 식기도 전에 출시한 스카이 베가S5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어요. 옵티머스 뷰의 밸류팩이나 갤럭시노트의 프리미엄 스위트처럼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고 신상 스마트폰으로 런칭을 했다면 하드웨어적인 부분에 변화가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스페셜한 5가지의 특징을 의미로 S5를 붙여 베가S5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역삼동 BE.HIVE에 국내 IT블로거들은 모두 모인 듯 했어요. 스카이 베가S5를 SKY와 SKT가 공동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라 그런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SKY와 SKT는 같은 SK네요.ㅋㅋ
스카이 베가S5 디자인
이번에 새로 구매한 캐논650D를 폼나게 꺼내어 스카이 베가S5를 앵글에 담으면서 살펴보았어요. 일단 넓은 화면을 제공하면서도 그립감이 좋아 손에 쥔 첫 느낌이 좋았어요. 전면의 스크린 비율이 무려 73.7%를 차지할 정도로 꽉 찼더라구요.
스카이 베가S5의 외형적인 면을 살펴보았답니다. 소비자들은 화면이 넓지만 그립감을 따지는 경우도 있어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해서 네로우 베젤을 통해서 베젤폭이 3.54mm로 갤럭시S3보다 더 큰 화면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또한 두께도 갤럭시S3가 70.6mm인데 반해 SKY 베가 S5는 68.9mm로 더 얇습니다. 손바닥에 닿은 면도 타원형이라 손에 감기는 맛도 좋구요.
스카이 베가S5 스펙
모델 : IM-A840S
OS : 안드로이드 4.0(ICS),LTE.HSPA+
컬러 : White / Black
외형 : 134,8 * 68.9 * 9.00mm(139.8g)
CPU : 퀄컴스냅드래곤 S4(MSM8960) 1.5Ghz듀얼코어
RAM : 1G,내장메모리(16G ~32G)
Display : 5.0인치 IPS HD(1280x720)
SKY가 드디어 IPS패널을 사용해서 보다 자연스러운 화면을 제공하게 되었답니다.
카메라 : 1300만(200만)화소 BSI AF+ 2MP, 제로셔터랙(연속촬영300장),HDR
트랙킹 포커스. 동영상 찰영중 스틸 촬영, 음성촬영
배터리 2100mAh(연속통화 11시간)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일단 요기라도 하고 해야겠어요. 냠냠~~
스카이 베가S5의 특징
스카이 베가S5의 특징은 아래의 다섯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Screen - 손이 편한 5인치 대화면
Strong - 국내최초 13M 카메라
Speed & Sustain - 최고속도 최장사용 배터리
Sence - 다양한 편의기능
Special care - 고객만족 A/S
자세히 살펴보면서 얼마나 특징을 잘 살려냈는지 알아보았어요. 화면이 생가보다 넓더라구요. 화면에 홈,백스피에스키등이 하단에 자리잡고 있어 실제로는 5인치를 Full로 사용할 수 없는게 아쉬울 수도 있었어요. 그러나 스마트폰 하단을 잡고 무언가를 할때는 보던 화면에 영향을 주지 않아 편하답니다. 영상, DMB, 웹브라우징 등 주요 컨텐츠 플레이 시는 하단 키가 사라져 완벽한 풀브라우징이 구현됩니다. 그립감 비교도 직접 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베가S5, 옵티머스LTE2, 캘럭시S5모두 특별한 차잇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어요.
카메라 렌즈를 소니제품으로 사용하고 무려1300만화소를 제공하다보니 인화사이즈도 1.6배 더 커져 왠만한 가족사진도 촬영을 할 수 있다는게 놀랍더라구요.
더구나 제가 이번에 구매한 캐논650D에서 제공하는 트랙킹 포커스기능이 제공 되더라구요. 피사체를 선택하면 피사체가 움직일때마다 포커스도 같이 움직인답니다. 물론 동영상 찰영중 스틸 촬영도 가능하구요. 연속촬영은 무려 300장이나 되니 이젠 디카를 넘어 DSLR의 영역까지 넘보게 되었어요.
배터리시간도 많이 개선이 되었는데 제일 반갑더라구요. 스카이 베가S5는 WTR칩을 적용하여 배터리 효율을 25.5%나 향상을 시켜 연속통화 11시간, 대기시간 333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가S5는 퀄컴의 S4(MSM8960)칩을 탑재했고 갤럭시S3는 자사의 엑스노스4412를 탑재했는데 속도는 어떨까요. 쿼드런트 속도어플로 측정을 해보니 근소한 차이기는 하지만 베가S5가 우세했어요. 물론 다양한 환경하에서 더 많은 Test를 해봐야겠지만 일단은 놀랬어요. 베가S5 쇼케이스에서 제가 본 바로는 디스플레이 비교도 모두 최고 밝기의 같은 조건에서 진행을 했답니다. 그리고 타사 제품명만 적고 특별한 설명 문구 없어 보는대로 느끼게 해 놓아 아쉽기는 했지만 체험형을 통해서 각 사의 스마트폰을 있는 그대로 느끼게 해주어 좋았어요.
베가S5의 다양한 기능중에 미니윈도우 기능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베가S5의 화면에서 DMB를 시청하면서 웹서핑을 할 수 있어 여러가지로 유용할 듯해요. 친구와 같이 원격지에서 방송을 보면서 카톡을 한다면 너무 재미있겠죠.ㅋㅋ
TV에 HDMI단자만 있으면 동글로 쉽게 베가S5와 연결이 가능해서 일반 TV를 스마트TV처럼 사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바로 베가S5의 Screen Link기능 때문이죠. 쉽게 말하면 베가S5에서 보는 내용을 TV로 바로 볼 수 있다느 말입니다. 휘트니스 게임을 통해 다이어트도 하고 게임도 할 수 있어 깜놀하실 겁니다. TV제조업체가 스마트폰과 통신 프로토콜을 내년 정도면 일원화 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그러면 동글이 필요없이 무선으로 바로 연결해서 스미트TV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같은 베가S5끼리도 가능하답니다. 아버지가 받은 영화를 온 가족이 각자 자신의 베가S5로 편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답니다. 상상이 되십니까? 개인적으로 Screen Link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공식적인 SKY 베가S5의 쇼케이스가 끝나고 기다리던 바베큐파티... 이웃블로거들과 즐겁게 먹느라고 인증샷은 없네요.ㅋㅋ 스카이가 신경을 좀 썼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서비스강화로 한발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SKY가 되었답니다. 100일 동안 무상서비스를 하는 100일 안심서비스는 기본이고 평일에는 오전 9시~ 오후9시30분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야간 서비스도 개시했어요. 그리고 SKY Plus Zone이 없는 시/군 이하 단위 지역은 아래 사진의 예쁜누나가 가는 건 아니고요.ㅋㅋ 전문 엔지니어가 찾아가는 택배서비스를 해 준다고 합니다.
예쁜 모델 누나도 좋지만 이번에 유승호가 베가S5모델이 되었다죠. 그래서 베가S5가 유승호폰이랍니다. 영화 집으로에서 나오던 그 꼬마가 남자가 봐도 멋있는 사나이로 컸네요. 아마도 여심을 무쟈게 흔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갤럭시S3와 한판 붙기 위해 단단히 무장을 하고 나온 스카이 베가S5입니다. 스마트폰마다 특징이 있고 강점이 있습니다. 스카이 베가S5의 Screen(손이 편한 5인치 대화면), Strong(국내최초 13M 카메라), Speed & Sustain(최고속도 최장사용 배터리), Sence(다양한 편의기능), Special care(고객만족)등등의 기능이라면 여러분 등 뒤에 있는 지름신이 부들부들 떨겁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