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국가대표 런던올림픽 금메달 갯수?

by 핑구야 날자 2012. 7. 15.
반응형

대한민국국가대표 런던올림픽 금메달 갯수? 전 13개로 지난번에 예상을 했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생각 같아서는 싹쓸이를 해서 희망을 잃은 분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으면 좋겠어요. 영국은 런던올림픽을 통해 3번이나 올림픽을 개최한 진기록을 갖기도 해서 참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 런던올림픽을 통해 개인적으로는 유럽의 경제위기를 돌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참 좋겠어요. 펀통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번에 응원이벤트가 열립니다. 이벤트명은『대한민국국가대표 좋아요.』입니다. 대한민국국가대표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여러분은 누구를 응원하고 계신사요. 어떤 종목을 좋아하시나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직장동료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응원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더구나 빵빵한 선물도 얻는 행운도 누려볼 수 있답니다.



전 이용대 선수를 응원한답니다. 지난 올림픽때 짜릿한 승부와 살인미소를 보여준 배드민턴의 이용대 선수를 잊을 수가 없어요. 그리고 스포츠인답게 TV에 출연보다는 훈련에 매진해서 더 좋았구요. 응원이벤트에 응모하기전에 페북을 한다면 좋아요를 먼저 눌러주는 거 아시죠. ㅋㅋ(바로가기)




펀통이는 대한민국정부에서 국민을 위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는 대한민국정부 포탈사이트랍니다. 여름 휴가철에 즐길 수 있는 국립자연휴양림정보가 올라와 있네요. 엄청 저렴하고 시설도 잘되어 있어 저도 애용하고 있답니다.(바로가기)



런던올림픽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들도 펀통이를 많이 좋아하나봐요. ㅋㅋ 웃지 않는 선수는 싫어하나? ㅋㅋ



응원이벤트를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펀통에 페이스북에 가시면 응원이벤트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선수를 선택하세요. 전 이용대선수를 응원하는 관계로..ㅋㅋ



이용대선수를 선택하니 아래하단에 박스에 이용대 선수의 얼굴이 나타나네요. 40자를 꽉 채워서 응원메세지를 입력했어요.



응원이벤트 선물은 뉴아이패드 1대, 무선마우스10명, 그리고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준다고 하니 확률이 높은 편이죠.ㅋㅋ 8월13일까지 진행하고 8월17일에 발표를 하니 빨리 서둘러 보세요.



응원댓글만 남기는 것은 기본이구요. 페이스북에 공유하기를 해보세요. 그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답니다. 이왕 이벤트를 통해서 런던올림픽 대한민국국가대표를 응원하는 것이니까 확실하게 해야죠.ㅋㅋ 그리고 더욱 확률을 높히는 방법은 페친들에게 응원이벤트를 소개하는 겁니다. 언능언능 소개하시고 뉴아이패드 주인공이 되세.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