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로 몰랐던 정보도 얻고 대한민국콕콕퀴즈도 참여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2. 6. 24.
반응형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로 몰랐던 정보도 얻고 대한민국콕콕퀴즈도 참여해 보았어요.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유익한 사이트랍니다. 박찬호가 TV에서 광고하는 콕콕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구요.ㅋㅋ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에서 주로 사용하는 서비스는 생활민원정보랍니다. 주민등록등본,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토지이용, 지적도교부, 지방세과세, 지방세납세, 전입신고, 출입국증명, 병적증명서, 납세증명서, 공시지가, 농지원부, 주민등록표, 자동차등록증, 소득증명, 재학증명, 교육비증명등등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게 되는 서비스랍니다. 그밖에 연말에 꼭 이용하게 되는 연말정산정보를 통해 변경된 제도의 소식도 접하고 있답니다. 의외로 일상에서 필요한 정보가 많아 유익하답니다.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의 유익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여 각자의 분야에서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에서 대한민국콕콕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상품은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20명에게 추첨을 해서 줍니다. 대한민국콕콕퀴즈는 1회차로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인 것 같아요. 




이벤트는 누워서 떡 먹기보다 쉬어요. 우선 펀통이 페이스북에 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바로가기)


 

그리고 빈칸에 들어갈 말만 채워서 공유하기 또는 초대하기만 누르면 끝입니다. 정답을 모른다면 힌트보기를 누르면 되겠죠. ㅋㅋ 정답은 맨 위의 대한민국 정부 포털 펀통이 홈페이지에 있네요. ㅋㅋ 답을 말해버렸네요..ㅋㅋ(바로가기)



응모하기 버튼을 꽉~~ 눌렀답니다. ㅋㅋ



그리고 공유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분은 이번 기호에 개설해보세요.



만약에 저 처럼 초대하기를 눌러 페친을 초대하셨다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초대를 많이 한 분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주거든요. ㅋㅋ 즐거운 주말 대한민국콕콕퀴즈도 참여하고 펀통이 홈페이지에서 유익한 정보도 얻어보세요.(바로가기)-트위터바로가기 , 페북바로가기 , 요즘바로가기 , 미투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