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크로노스 MMORPG게임!! 아레스 신규서버 오픈 재무장!! 온라인게임 추천 대박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2. 8. 8.
반응형

크로노스 MMORPG게임!! 아레스 신규서버 오픈 재무장!! 온라인게임 추천 대박이벤트로 눈도장 꽝!! 크로노스는 Full 3D그래픽 MMORPG게임으로 10년이상의 운영능력과 기술노하우가 있는 게임온스튜디오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로노스는 신규서버 아레스로 재무장하여 대박 이벤트함께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7월25일부터는 기존 3개의 본 서버와 공용서버로 구분되었던 서버가 통합되고 채널의 형태로 운영 방식 변경하였답니다. 그리고 신규 서버 아레스를 8월1일부터 오픈을 해서 게임을 즐기는데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리뉴얼된 공성전인 트레비스 캐슬부터 신규PvP배틀시스템과 이공간타워의 2차존인 디멘션존까지 체험이 가능해졌지요. Full 3D그래픽 MMORPG 게임인 크로노스를  즐기면서 고대문자를 찾아 특별한 문장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동남아행권(2인)이 걸린 초대박 이벤트라는 걸 아시면 놀라실 겁니다. ㅋㅋ



크로노스에 숨은 고대문자를 찾아라


일단 1위가 동남아여행권(2인기준)입니다. 우와~~ 2위 3명에게는 보고싶던 시카코 뮤지컬(2인기준)으로 받을 수 있어요. 3위 5명기준으로 JW메리어트호텔 카페/뷔페 식사권을 4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줍니다. 대박이죠.~~ 물론 4위에 들지 못해도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준다고 하니 해 볼만 하죠.(자세히보기)




시카코 뮤욕심이 생겨 이벤트 내용을 살펴봤어요. Full 3D그래픽 MMORPG 게임인 크로노스를 즐기다보면 크로노스 전지역에 숨겨 논 알파벳을 찾을 수 있어요. 몬스터를 물리치면 획득할 수 있죠.ㅋㅋ 획득한 알파벳으로 특별하고 기발한 문장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쉽죠잉~~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랍니다.

 


참여방법


1. 몬스터를 열심히 잡으며 사냥을 한다.

2.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고대문자 아이템을 획득한다.

3. 고대문자 아이템으로 인벤토리에 단어를 만들어 스샷을 찍는다.

4. 크로노스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담벼락 > 사진게시판에 스샷을 업로드/게시한다.



당첨자 선정기준


1. 크로노스 내부 추첨을 통해 가장 참신한 단어 10개 선정

2. 크로노스 페이스북에서 가장 호응있는 단어 10개를 선정(크로노스 페이스북 내 공개 투표방식)

3. 이벤트 다수 참여 유저 및 페이스북에 활발히 활동한 회원에게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크로노스 게임으로 고대문자를 !!


일찌감치 저녁을 먹고 오랜만에 MMORPG게임 추천을 받아 크로노스 한게임을 했어요. 오랜만이라 손이 잘 따라줄라나 걱정을 했지만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는 요즘 게임처럼 복잡하지 않아 금방 몬스터 사냥꾼이 되었지요. 정신없이 몬스터와 일격을 가하고 나지 목도 타서 물 한잔 먹고 다시 시작을 했지요. 신규로 오픈한 아레스 서버로 연결해서 핑구야 날자라는 닉네임으로 크로노스를 즐기고 있어요..ㅋㅋ 아는 사람은 없지만 금방 친해지더라구요.



지금은 게임을 즐기면서 레벨업되는 것 보다는 고대문자를 찾아 동남아 여행권을 획득하는데 목표입니다. 욕심이 앞서면 안되는데.... 그래도 MMORPG게임 추천을 받아 도전하는 것이니 꼭 받아야죠.ㅋㅋ 젠장~~ 왜 자꾸 자음만 나오는거야~~ 멋진 단어를 만든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일단 고대문자부터 모으자라는 생각만 한게 문제였어요.



크로노스를 한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12시가 넘은 거 있죠. 모음을 드디어 발견했는데 이번에는 E자가 연거푸 2개~~ 굶다가 밥을 본 것 처럼 얼마나 반갑던지~~



고대문자가 잘 안보이죠. 게임을 어렵지 않아 재미있는데 욕심을 부리다보니 중간 정산을 해보니 자음 11자 모음 4자인거 있죠. 

 


일단은 응모를 먼저 하고 내일 다시 게임을 해야 겠어요. 간신히 께우지라는 다소 어설픈 단어를 만들고 크로노스 페이스북에 업로드했어요.ㅋㅋ 좀 아쉽지만 뿌듯하더라구요. ㅋㅋ(페북바로가기)



동남아가 자꾸 눈에 아른거리는 거 있죠. 왜냐면 경쟁율이 생각보다 높지 않고 단어를 잘 만들기만 해도 승산이 있거든요. 여러분 크로노스 페이스북에서 핑구야 날자의 작품에 좋아요 100만번 클릭해주세요.ㅋㅋ(클릭하러가기) 댓글도 좀 달아주시구.(댓글달기) ㅋㅋ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이웃이 많기는 하지만..이러다가 개쪽당하는거 아닌지 몰라요.ㅋㅋ 



그 밖에 영웅상자 이벤트 ,경험치 획득 이벤트 ,신서버 전용 이벤트등이 진행되고 있는데 요것도 쏠쏠하네요. 게임만 조금 할 줄 알면 백사장에서 모래줍기랍니다. 특히 영웅상자이벤트는  제우스서버의 유니온 워 수성길드가 되시면 문화상품권을 그리고 레더 랭킹3위안에 들면 LCD모니터에 수십만의 캐시가 주어진답니다. 완전 신나는 이벤트죠. 크로노스의 게임온스튜디오가 작정하고 투자를 하는 것 같아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