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3D TV,스마트TV로 사용한 동영상 보고 42인치에서 47인치로

by 핑구야 날자 2012. 8. 26.
반응형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3D TV,스마트TV로 사용한 동영상 보고 42인치에서 47인치로 마음이 점점 굳어집니다. 이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박사가 다 되었답니다.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동영상을 보면서 역시 큼직한게 좋아보이더라구요. 10년이상을 사용할건데..ㅋㅋ 물론 더 좋은 TV가 나오겠지만 마냥 간만 보다가는 평샹 못 살 수도 있죠. 어차피 올해 12월31일이 지나면 디지털TV로 바꾸거나 셋톱박스를 설치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핑곗김에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생각하고 계신 분도 많을 겁니다.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3D TV,스마트TV로 사용한 동영상은 다양한 관점에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에 대한 장점을 소개하고 있어요. 그래서 TV를 새로 구매하려는 입장에서 판단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물론 단점도 있을 텐데 장점 위주로 소개가 되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도움이 많이 된 동영상 3편을 소개해보려구요.






스마트폰 보급율을 보면 


요즘 TV시장에는 3D와 스마트라는 단어를 빼면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 가입자가 3천만명을 돌파해서 10명중에 6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9년 11월에 보급이 되었으니 2년9개월만이군요. 놀랍지 않나요. 대한민국은 세계적으로 IT분야가 유난히 확산속도가 빠르죠. 그래서 IT강국이라고 말을 하는지는 몰라도 말이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보면서 아직은 시기상조가 아닌가 생각하는 분도 계시죠. 그러나 아날로그TV 시대가 얼마남지 않아서 그런지 많이들 구매하고 있고 실제로 전자매장만 가봐도 알 수 있답니다. 더구나 가격대도 많이 떨어져 50인치는 200만원대면 구매할 수 있답니다. 40인치대는 100만원대구요.


스마트TV와 3D는 기본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다면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제대로 즐기는 법의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보여주는 이지이님의 첫번째 동영상을 살펴보니 몰랐던 부분이나 정확히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었어요. 타사의 셔터글라스 방식 스마트TV의 3D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게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특징입니다. 그렇다보니 선글라스로 착각하고 사용하는 분도 있다는데 설마 그렇지는 않겠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매직리모컨은 스마트TV를 사용하는데 편하도록 마우스처럼 클릭과 스코롤이 된답니다. 



그런데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음성인식기능을 활용하면 웹서핑을 할때 훨씬 편하게 사용하는게 참 매력적입니다. 제가 LG전자의 옵티머스LTE의 음성인식기능이 Q보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음성인식률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 놀랬답니다. 자연스러운 색상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화질과 함께 3D영상을 보는게 큰 것 같아요. 



3D영화가 얼마나 있다고 하지만 최근에는 3D영화 제작을 넘어 4D도 소개되고 있어요. 공포영화 링, 사타코 액션무비 맨인블랙3 어린이영화 슈렉, 쿵푸팬더, 장화신은고양이, 마다가스카3등등 참 많죠. 최근에는 황금도시 파이티티 3D영화 시사회가 있었죠. 물론 3D 영화나 3D게임도 생동감이 있어 더 즐겁구요.



디자인을 무시할 수 없어


두번째 동영상는 흰 가운을 입고 나온 스트레스제로님이 중간중간 어찌나 웃기던지 너무 재미 있었어요. 일반인의 연기라고 보기에는 너무 리얼한거 있죠. 동영상 속  55인치TV는 예전 같으면 공간을 많이 차지했었지만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얇아서 공간을 상당히 적게 차지하는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넓은 스크린이다보니 디자인적인 측면도 무시할 수 없는 세상이 되었죠. 동영상 속에서 본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디자인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지름신을 만나게 하죠. 구매하지 않을 자신이 있는 분만 보세요. ㅋㅋ 먼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베젤기술이 뛰어나 영화관에서의 몰입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군더더기가 없는 깔금함이 매력적이죠.



벽걸이형도 있지만 스탠드형인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스트레스제로님 말처럼 공중에 떠있는 디자인으로 보여 거실에 액자를 걸어 놓은 착각을 하게 합니다.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두께는 동전보다 얇아서 공간확보가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랍니다.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단순히 TV를 시청하는 측면을 벗어나 디자인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높혀 마음에 쏙 들었어요.



3D영화 보며 수다 떠는 행복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3명의 미녀 미시들의 수다떨면서 스마트TV 홈무비파티를 즐기는 동영상입니다. 아이들 유치원에 보내고 남편 출근시키고 오랜만에 맞는 여유를 친구를 초대해서 보내는 모습을 보니 아내에게 미안하기도 하네요. 이런 재미가 있으니 살맛나지 않겠어요.



평범한 TV보다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화질도 빵빵하고 제로베젤로 더욱 몰입감을 주니 친구들 초대할 만 하지  않겠어요.



평범한 TV보다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화질도 빵빵하고 제로베젤로 더욱 몰입감을 주니 친구들 초대할 만 하지  않겠어요.



커텐도 내리고 영화관 같은 분위기에 3D의 리얼함에 푹 빠져보이는 것 같아요. 



3D 영화로 몸이 움직여질 정도로 실감이 나는지 몸을 기울이더라구요. 월드IT쇼에서 저도 대형화면으로 보면서 입체감에 엄청 놀랐거든요.



이게 사는 맛이죠. 저녁에 남편 반찬이 달라지겠는데요. ㅋㅋ 



2012년을 지나면 아날로그TV시대는 끝이죠. 그러고 보니 4개월 남았네요. 동영상을 보면서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말고 스트레스제로님의 동영상 속 55인치가 더 탐이 나는 거 있죠. 주판을 다시 튕겨봐야겠어요. 괜히 동영상 봤네...

위 포스트는 LG전자의 후원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