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월배의 월배아파트 이편한세상에서 요즘 유행하는 아파트 트랜드를 살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2. 8. 27.
반응형

월배의 월배아파트 이편한세상에서 요즘 유행하는 아파트 트랜드를 살펴보니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그동안 아파트 모델하우스 구경을 다니면서 트랜드를 보면서 나름 여러가지 구상을 했었는데 어느새 이사가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IT처럼 아파트도 고객의 니즈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것 같아요. 이사 갈 아파트가 그때 만해도 나름 트랜드였는데 ㅋㅋ 지금도 물론 요즘 트랜드에 뒤지지는 않아요. 월배 e편한세상보니 아파트를 보면서 몇가지 욕심이 나는 디자인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내집마련을 위해 열심히 저울질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새로 입주하거나 이사를 가시는 분들도 리모델링을 할때 참조하면 어떨까 싶어요.



월배아파트에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주방입니다. 주방이 개방형으로 되어 있는게 일반적인데 월배 이편한세상 84A형을 보니 독립적인 구조와 넓은 수납장이 확실하게 다르더라구요. 아파트에서 제일 먼저 보게 되는게 주방이거든요. 살림하는 안사람의 입장에서는 제일 중요한 공간이구요. 



평면도면으로 보니 잘 감이 오지 않죠. 사이버모델하우스에서 따 온 사진인데 어떤가요. 이해가 가시죠.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거든요. 동선도 짧아 주부들에게는 참 좋은 구조 같아요.



주방의 반대편의 수납장도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4인 가족을 위한 탁자 위치도 마음에 들구요. 물론 전시품이지만 구매해서 놓으면 딱 이네요. 정말 강추하고 싶은 구조입니다.거실이나 방구조는 특이한 사항은 없어 보이구요. 대신 거실의 시스템 에어컨이 눈에 띄네요.



소형평형 25평의 방과 주방을 보면 30평형대 기분이 납니다. 물론 확장해서 그렇겠지만 주방의 구조가 잘 빠진 듯해요



남쪽에는 부동산시장이 좋다고 하더니 역시 모델하우스도 많은 인파로 붐비네요. 직접 가보지는 못햇지만 자료만 봐도 알겠어요.



월배아파트는 관심이 많은 분들이 직접 상담도 하는 모습을 보니 중소형 평수로 이루어진 e편한세상 월배 아파트가 인기를 짐작하겠어요. 물론 뚜껑은 열어봐야겠지만요.



e편한세상 월배 아파트가 중소형평형이라 인기도 있겠지만 1000세대에 가까운 대단지에 주변환경이 주목할 만 하더라구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등이 월배아파트에서 가깝게는 1Km까지 위치하고 있어 생활편의시설이 만족스럽더라구요. 



인근에는 대우푸르지오, 월드메르디앙과 함께 e편한세상 월배 아파트가 분위기를 이끌어 갈 것 같 것 같지 않나요.



월배아파트 주변에는 학산공원, 대구수목원, 두류공원, 월광수변공원, 앞산공원등이 1Km ~ 5Km내외로 위치하고 있어요. 



요즘 대세인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나 중년부부에게 더 없이 좋은 환경입니다. 



월암초등학교가 단지 와 함께 있어 신혼부부들은 최소 10년이상은 안정적인 거주가 될 수 있겠죠. 보통은 중고등학교때 아이들의 학교문제로 이사를 한번 고려해보는 시기이기도 하죠. 월배아파트 인근에 중고등학교도 인근에 있으니 교육시설에 대해서는 괜찮아 보여요. 



단지를 한번 볼까요. 932세대의 월배아파트 이편한세상은 59㎡ 642세대 84㎡ A형 230세대 84㎡ B형 60세대로 소형평형을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인기가 있을 만합니다. 



59㎡형은 남향의 3베이 평면으로 침실 3개와 화장실이 2개입니다. 84㎡ A형은 남향에 서재 및 다용도실 등으로 이용이 가능한 7.9㎡ 크기의 알파룸을 포함해 총 4개의 방과 양면 신발장을 배치했고, B형은 4베이 구조에 주부들의 가사 동선의 효율성을 고려해 'ㄷ'자형의 대면형 주방으로 설계되어 선택의 폭을 넓게 했습니다. 



단지내 편의시설중에 휘트니스 시설은 많은 아파트들이 건강을 많이 생각하는 입주민들의 입장을 반영하는 추세입니다. 물론 월배아파트 인근에 수목원이나 공원들이 많아서 충분한 힐링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편한세상 월배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푸짐한 경품을 받는 행운이 온다면 정말 좋겠죠.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한 사진을 보면서 내집마련의 꿈을 꾸는 행복이 느껴지더라구요.(이벤트 바로가기)



월배지구에는 이미 분양한 e편한세상 상인(1,053가구)과 e편한세상 월성(1,097가구)을 합쳐 총 3,000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 타운이 완성돼 있어요. 월배지구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 랜드마크로 주민들에 인기를 받을 것 같아요.(e편한세상 월배바로가기 분양문의 053-635-45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