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서 판매도 하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10. 4.
반응형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서 판매도 하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어요.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를 살림꾼들은 벌써 알고 있겠죠. 아이들이 돌아서면 커버려 작아진 옷, 안 쓰는 유모차, 시들해진 장난감, 다 읽은 책 등 버리기 아까운 물품이 금방 쌓이기 마련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지인들에게 얻어 입히기도 하고 나눠주기도 하지만 그래도 집집마나 작아진 옷, 안 쓰는 유모차, 시들해진 장난감, 다 읽은 책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세요. 우리때는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 같은 업체가 없어서 지인에게 나눠주고 나머지는 버리고 말았답니다. 요즘에는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가 있어서 조금만 부지런하면 가계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안전한 거래 편리한 편의점 택배


아이 베이비 직거래장에서 중고 유아용품 안전하게 거래하시고, 편의점 택배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기존에는 네이버 카페의 중고나라를 이용하기도 했는데 직거래 및 택배 이용시 다소 불편했던 경험이 있어요. 물론 아이 베이비도 직거래도 가능하고 타 택배를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실명제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안전성은 어느 정도 보장이 됩니다. 아이 베이비는 매도자와 매수자간에 원할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안전장치를 마련해 주고 있어요. 그러니까 일반 온라인 직거래장터 시스템과 같은데 중고 유아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는게 다른 거랍니다. 전문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답게 세분화된 시스템이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물품대금 보호로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신용카드 에스크로 또는 무통장입금 결제수단 선택 가능합니다. 물론 안전거래를 위한 수수료가 있는데 최저 500원으로 저렴한 안전거래 수수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거래방식과 저렴한 수수료


매도자와 매수자가 정상적인 거래로 진행리 되면 입금대기 > 입금확인중 > 발송준비중 > 배송중 > 송금준비중 > 거래종료순으로 처리가 됩니다. 반드시 매수자가 구매결정을 해야 하지만 7일이 초과하면 아이 베이비를 통해 입금을 받을 수 있어요. 반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해서 반품을 진행하는 경우는 입금대기 > 입금확인중 > 발송준비중 > 배송중 > 반품예정 > 반송중 > 반품완료 > 환불완료등으로 처리가 됩니다. 3일 이내에 결정을 못하면 역시 아이 베이비를 통해 해결을 할 수 있답니다. 수수료를 좀 더 살펴보니 생각보다는 저렴하더라구요. 거래 물품 금액이 5만원 이하면 500원, 5만원 초과~25만원 이하면 1,000원, 25만원 초과~50만원 이하면 1,500원을 받아요. 그리고 50만원 초과~100만원 이하면 2,000원, 100만원을 초과하면 거래금액의 0.5%가 수수료로 책정이 됩니다. 신용카드 에스크로이용시 카드 수수료 3.5% 별도 부과되니 참고 하시구요.



거래하면 쌓이는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아이 베이비는 회원가입을 하면10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아베책방, 직거래장, 편의점 택배서비스, 이벤트, 충전소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정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어요. 3000점부터는 현금과 SMS전송비용(20점)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괜찮죠. 그리고 아베콩이라고 해서 아이 베이비회원으로 활동하면 1등급~3등급까지 활동지수가 책정이 됩니다. 1등급은 2,000점, 2등급은 1,000점, 3등급은 500점을 받게 되죠.

 

아이 베이비 취급품목


아이 베이비에서 취급하는 품목는 아이를 키우면서 필요한 왠만한 제품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의류, 신발, 유모차, 수유용품등 출산용품과 책들입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네요.



책들도 많이 올라와 있네요. 많게는 8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네요. 



유모차나 유아용카시트도 구경해보았어요. 새것을 사려면 부담되지만 유아기에 잠깐 사용할꺼라면 중고품을 이용하는게 현명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유아를 위한 다양한 보험상품도 취급을 하고 있으니 둘러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중고물품만 취급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롯데 인터넷슈퍼와 연동이 되어 안심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현명한 부모님이 되어 보세요. 꼭 새것으로 사주고 싶은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도 있을 겁니다.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에서 다양한 유아용품과 도서를 보시고 착한 소비를 하신다면 가계에도 도움이 될 겁니다. 빨리 움직이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깨끗히 사용한 제품을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 베이비를 통해 판매해서 현금으로 바꿔보세요. 재미가 쏠쏠 하실겁니다.(바로가기)


아이 베이비 이벤트


아이 베이비에서 직거래장 물품 등록 및 편의점 택배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왕이면 이벤트기간에 이용하시면 일거양득이겠죠. 이왕 거래하고 배송하실때 편의점 택배서비스를 활용하시면 좋겠죠. 단, 물품을 등록할때는 이벤트 응모하기를 체크하시는 거 있지 마시구요. ㅋㅋ(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