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팜므파탈 박시연의 아찔하게 매끈한 슬립피부와 슬립드레스 실루엣

by 핑구야 날자 2012. 9. 8.
반응형

에스쁘아 페이스슬립 팜므파탈 박시연의 아찔하게 매끈한 슬립피부와 슬립드레스 실루엣 선택한다면?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것 자체가 설레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ㅋㅋ 팜므파탈 박시연의 아찔한 슬립피부도 슬립피부지만 슬립드레스를 입은 실루엣이 너무 황홀한 것 같아요. 에스쁘아에서 화보 속에서 박시연이 직접 입었던 슬립드레스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1등 상품으로 내걸고 이벤트를 합니다. 대박이죠. 팜므파탈 여배우 박시연이 화보속에서 직접 입었던 슬립드레스를 받을 수 있다니 말이죠. 페이스북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응모도 역시 간단합니다. 주말에 자신의 행운의 기를 믿어보시고 한번 응모해 보세요. 그리고 팜므파탈 박시연의 슬립드레스와 에스쁘아 슬립 파데로 분위기를 띄우는 상상을 해보세요. ㅋㅋ



에스쁘아는 최근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런칭 기념으로 강남에『페이스 슬립 부띠끄』로 새롭게 오픈했답니다. 페이스 슬립 부띠끄에는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체험할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테스터존, 피부결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슬립 피부 테스터존, 가장 매끄러운 순간을 남길 수 있는 페이스 슬립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퇴근하실때나 주말에 방문해보시면 어떨가요.




아찔하게 매끈한 슬립 피부 시크릿 이벤트를 하는데 1년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1등에게 주는 이벤트와 화보 속에서 박시연이 직접 입었던 슬립드레스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1등 상품으로 내걸고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기 위해 에스쁘아 페이스북에 가서 좋아요를 먼저 눌렀어요.(참여하기)



그리고 에스쁘아 페북을 연결하는 메세지가 나타나서 가볍게 허가를 해주었어요.



기간은 9월말까지지만 미리미리 응모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참여방법에서 좋아요는 눌렀고. 



슬립 파데 소문내기를 누르자 페친들이 나타났어요. 3명만 초대하기를 할 수 있어서 여페친을 선택해서 보냈답니다. ㅋㅋ



초대하기를 완료하고 이번에는 댓글을 남겨서 당첨확률을 높혔어요..ㅋㅋ 애쓴다...ㅋㅋ



댓글은 에스쁘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우측의 댓글달기를 눌러 남겠지요. 좋은 결과가 나와야 할텐데..



두번째는 화보 속에서 박시연이 직접 입었던 슬립드레스와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주는 초대박 이벤트에  응모를 하기가 어려웠어요. 팜므파탈 박시연의 매력 때문이죠.ㅋㅋ 같은 얼굴인데 이렇게 다르다니 놀랍죠.(참여하기)



전 붉은 드레스를 입은 박시연을 투표했어요.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이지만..ㅋㅋ



이제는 좋은 꿈을 꾸면서 에스쁘아하면 되겠네요.ㅋㅋ 프랑스어 에스쁘아는 희망, 기대라는 뜻이거든요. (참여하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