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옵티머스G 화이트의 군기 즉각반응!! 옵티머스G 화이트 디스플레이 터치감 확인사살

by 핑구야 날자 2012. 10. 12.
반응형

옵티머스G 화이트의 군기는 즉각반응으로 말해줍니다. 옵티머스G 화이트 디스플레이 터치감으로 확인사살을 했어요. 옵티머G 화이트를 고른 이유는 손연재가 지난 런칭쇼에서 들고 있는 모습에 마음에 끌렸기때문이랍니다. ㅋㅋ 손연재 ForEver!! 그래서 인기가 많은 옵티머스G 화이트로 바꿨답니다. 옵티머스G 화이트는 출시전부터 괴물폰, 손연재폰, 박해일폰등등 많은 수식어가 붙어 기대를 받고 있었죠.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게 없다는 옛말도 옵티머스G 화이트 때문에 잔치집도 소문난 곳으로 가라로 바뀌어야 할 듯 합니다.ㅋㅋ 옵티머스G 화이트를 손에 쥔 순간 디스플레이를 느끼기도 전에 옵티머스G 화이트 후면의 크리스탈 리플렉션공법으로 매끈한 재질에 오호 이녀석 봐라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옵티머스G 화이트 즉각반응


옵티머스G 화이트를 만져보면서 즉각반응이라는 단어가 생각이 났어요. 군대에서 고참이 말하는데 즉각반응을 하지 않으면 초전박살이거든요. 이젠 스마트폰도 훈련병시절은 끝났습니다. 사용하는데 버벅대면 군기빠진 스마트폰이랍니다. 옵티머스G 화이트로 화면을 이렇게 저렇게 넘겨보았어요. 손 끝에서 느껴지는 터치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옵티머스G 화이트가 G2 Touch Hybrid의 커버유리 완전 일체형 터치 공법으로 만들어진게 여실히 느껴졌답니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도 그렇지만 손 끝의 명령에 즉각반응을 보이는 빠른 화면전환이 바짝 든 군기를 느끼게 했어요. ㅋㅋ




옵티머스G는 화면 색상과 본체의 블랙 색상이 일치해 화면의 경계가 사라져 보이는 효과로 화면을 더욱 시원하게 느껴져 보호필름을 하고 싶지 않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어느 스마트폰에서 느낄 수 없던 경험을 하게 되었답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이라면 옵티머스G 화이트 후면의 크리스탈 리플렉션공법으로 매끈한 재질이 건조한 손이나 바지 위에 올려 놓을 경우 미끄러질 수도 있답니다. ㅋㅋ  옵티머스 LTE2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선수는 선수를 알아본다. 


광장시장에서 블로거 모임이 있었어요. 안나푸르나에 3번째 가시는 Mark님을 위한 환송의 자리였답니다. 참석한 블로거 중에 서울시내 야경을 전문으로 촬영하시는 사진분야의 파워블로거 작은소망님도 있었어요. 서울시내 야경 사진을 보면 깜놀하실겁니다. 양해를 구해 최근 사진을 소개해 볼께요. 정말 환상적이죠.



Mark님은 아이폰4를 사용하시는데 배터리등 여러가지 문제로 스마트폰을 바꾸려고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갤S3를 가지고 있는 요리 파워블로거의 스마트폰으로 보더니 흡족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스마트폰 신상 옵티머스G 화이트를 보여드렸는데 아무래도 삼성팬이신 듯 했어요. 



그런데 작은소망님이 옵티머스G를 만져보면서 살짝 말하더라구요. 얼마전에 갤럭시노트를 구매한 걸 후회된다면서 옵티머스G 화이트의 디스플레이를 하염없이 만지더라구요. 역시 선수는 선수를 알아보는 법이더라구요. 실제로 최근 옵티머스G와 갤럭시S3 의 성능테스트를 위해 쿼드런트 스탠다드(Quadrant Standard)와 스마트벤치 2012(Smartbench 2012) 등의 벤치마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결과에서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쿼드런트 스탠다드(Quadrant Standard)와 스마트벤치 2012(Smartbench 2012)로 옵티머스G와 갤럭시S3의 성능을 비교 결과 옵티머스 G성능이 갤럭시 S3의 성능에 비해 최대 40%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그래픽부문에서는 옵티머스G가 갤럭시S3에 비해 무려 105%나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만난 요리블로거가 만들어서 준 김밥과 양갱입니다. ㅋㅋ 양갱을 담았던 주머니가 참 예쁘죠.



옵티머스G 화이트로 동영상으르 촬영해보았어요. 1300만화소의 위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옵티머스G 화이트는 동영상 확대가 가능한데 확대를 해도 이미지가 깨지지 않아서 깜놀 했어요.



빨라도 너무 빨라


옵티머스G 화이트는 쿼드코어에 메모리 2G로 최강스펙을 갖춘 스마트폰이죠. 통신사를 LGU+를 사용하고 있어 VoLTE까지 갖추어져서 속도거 장난이 아니랍니다. 일전에 3G와 LTE의 속도를 비교했는데 이젠 VoLTE가 대세죠. 음성은 3G로 데이터는 LTE로 사용하는 것보다 음성과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는 VoLTE가 더 낫죠. 그만큼 배터리 소모량도 LTE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기도 하구요. 


 

" 본 포스팅은 LG모바일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