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R3 블랙 개봉기 - 공중부양하는 5인치대 스마트폰 베가R3를 사진에 담다.

by 핑구야 날자 2012. 11. 13.
728x90
반응형

베가R3 블랙 개봉기입니다. 베가R3 블랙 개봉기를 위해 사진을 찍다보니 공중부양하는 5인치대 스마트폰 베가R3를 사진에 담게 되었어요. ㅋㅋ 베가R3는 5.3인치대 대화면의 팬택의 스마트폰입니다. 5인치대 스마트폰이면서 유일하게 펜이 없는 스마트폰이기도 하죠. 제로베젤로 5인치를 유지하면서 한손으로도 충분히 사용하게 하려는 팬택의 컨셉인 듯 해요. 블랙이면서도 화이트박스에 포장에 되어 있었어요. 지난번에 강남에서 베가R3 런칭쇼에 참가를 해서 만져보기는 했는데 집에서 만져보는 것 과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베가R3의 구성품에는 사용자를 배려한 팬택의 마음을 알 수 있는게 있답니다. 2GB DDR2, 내장 16GB 그리고 퀄컴 스냅 드래곤 S4 Pro 1.5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로 가장 빠른 처리 속도로 무장한 베가R3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보았어요.



조심스럽게 배가R3를 열어 보았어요. 두구두구~~ 투명한 프라스틱 셀로판지에 베가R3가 보이니다. 와우 크긴 크네요.




와우!! 구성품도 참 많기도 하네요. 배터리관련한 제품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투명한 프라스틱 셀로판지를 열어보니 베가R3의 위용이 대박~~ 확실히 5.3인치다웠어요.



베가R3의 속 모습입니다. 유심칩은 배터리 위에 장착하게 되어 있어요.



베가R3 본체 아래에는 베가R3의 후면 케이스가 있답니다. 베가R3는 착탈식 배터리방식이거든요.



베가R3는 디스플레이의 보호필름도 함께 있었어요. 얼마하지는 않아도 기분을 좋더라구요. 고객은 작은 부분에서 의외로 감동을 받거든요.



다음은 배터리케이스입니다.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2개와 케이스입니다. 상단의 케이스는 휴대하기 편하게 되어 있죠. 하단의 케이스는 충전도 되지만 베가R3을 커치할 수 있답니다. 물론 다른 스마트폰들도 배터리 충전대를 거치대로 활용하지만 뚜껑까지은 없는 것 같아요. 슈퍼배터리팩에 빠른 충전도 참 마음에 듭니다.



베가R3를 배터리 거치래로 거치한 사진입니다. 하얀테이블 위해서 찍었는데 그림자가 우연히 하단에 생기다보니 꼭 공중부양하는 모습으로 보니더라구요.ㅋㅋ



의외로 거치를 하면서 DMB를 보거나 자기전에 잠깐 볼 때 여간 편한데 아니더라구요.



충전포트가 일반 스마트폰에서는 1개인데 베가R3는 2개랍니다. 그래서 2대의 스마트폰을 충전할때 편합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케이블도 2개를 주었다면 하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대부분 스마트폰의 이어폰은 Normal하더라구요.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옵티머스G처럼 이어폰 사양에도 신경을 쓰기도 합니다.



베가R3의 상하좌우의 모습입니다. 요즘 신상 스마트폰의 기본적인 버튼의 위치는 대부분 같습니다. 우측에는 전원버튼 좌측에는 음량조절버튼, 상단에는 이어폰단자, 하단에는 충전/데이터전송 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요즘은 1300만 화소 카메라가 신상 스마트폰에서 보이기 시작했어요. 베가R3도 1280*720의 1300만화소랍니다. 전면은 200만화소구요. 1300만 화소이면서 확대해도 깨짐이 없는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어요. 1300만화소의 카메라에는 한번에 5컷을 찍고 그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페이스가능이 있어요. 아이를 키우는 초보엄마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이랍니다. 아이들이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잖아요. 국내 최다 음성인식기능을 갖고 있는 베가R3로 편리하게 촬영을 할 수 있어요. 동영상 같은 경우는 피사체를 한번의 포커스로 담아내는 오브젝트 트레킹 포커스도 활용하면 귀여운 아기의 멋진 움직임도 포즈를 담아낼 수 있어 매력적이더라구요. 최근에 구매한 캐논650D에 있는 기능이라 놀랬답니다.



베가R3의 후면은 둥글게 처리해서 그립갑이 뛰어납니다. 각을 길게 주어서 4인치대의 스마트폰을 잡는 느낌도 살짝 들었어요. 날렵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베가R3를 등록하고 사용하는데 자판이 처음엔 익숙치 않았는데 사용하다보니 편하더라구요.



베가R의 개봉기에서 첫 느낌은 5.3인치의 대화면의 스마트폰이면서도 한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보니 5인치대 같지 않았어요. 세계 최고수준의 제로테크 기술을 적용한 베가R3의 전면 스크린 비율이 73%나 된답니다. 



DMB를 많이 보실텐데요. 베가R3는 미니윈도우기능을 활용해서 TV도 보고 웹서핑도 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더 발전되기를 바라는 기능이 텍스트액션입니다. 베가R3에 손으로 글자나 숫자를 쓰면 인식을 해서 메모도 남기고 메일, 카카오톡 그리고 노트패드로도 활용이 가능해 앞으로  다양한 기술과 접목이 될 것 같아요. 5.3인치 대화면의 베가R3는 5인치대이면서도 한손으로 잡는 그립감은 4인치대의 스마트폰으로 5인치를 사용하고 싶은데 그립감이 걸리셨던 분들에게는 더욱 권하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SKY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