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컬러의류 이염문제 일일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by 핑구야 날자 2012. 11. 17.
반응형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컬러의류 이염문제 일일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세탁을 할때 신경을 써야 하는게 이염이 문제죠. 특히 청바지가 이염되면 화이트 컬러 브라우스나 티셔츠가 골때리게 되죠. 이염주의라고 되어 있어도 못보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허기사 요즘 세제들은 좋아서 특별히 이염문제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의류가 아니면 괜찮더라구요. 그러나 가끔은 이염이 되어 문제가 생긴다면 골치아프겠죠. 괜찮을꺼야~~ 하면서 빨래를 하지만 가끔은 새옷을 처음 세탁을 할때는 한번 더 신경을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와이셔츠세탁, 커튼세탁, 수건세탁, 이불세탁등등 세탁을 안하고 살 수는 없잖아요. 빨래를 하면서 이염문제나 컬러문제등을 일일히 신경 쓰지 않고 세탁기를 돌릴 수는 없을까요. 그래서 세탁보조제를 많이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세탁보조제로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해보았답니다.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는 컬러의류 전용 세탁보조제로 이염문제를 더 이상 신경쓰지 않고 빨래를 해도 된답니다. 옥시 제품들이 세탁을 하는데는 최조죠. 여기에 같이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하면 정말 빨래끝~~ 할겁니다. 뒷면을 확인해보니 컬러의류전용은 기본이고 컬러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고 살균까지 해준다니 좋은데요.




컬러의류 전용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의 기술은 빨래할때 옷감마다 세탁 중에 옷감의 색상이 전이되는 분자를 보호막으로 감싸주어 다른 옷감에 물들지 않게 해준답니다. 단순하게 옷만 깨끗하게 세탁을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물론 세탁보조제 종류에는 이염방지효과가 있는 것도 있어요. 그런데 옷의 고유 컬러가 오래 가는데는 한계가 있다고 하죠. 그런데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는 이염으로 인한 컬러 전이를 막아 줄 뿐만 아니라 새옷처럼 컬러가 오래가도록 해준다는게 더 좋더라구요. 이렇게까지 신경을 써서 빨래를 해주니 남편들이 어깨 피고 살지 않겠어요. 그러니 가끔은 남편들도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아내의 빨래를 도와주면 센스있다고 참 좋아할겁니다. 



이사한지 이제 보름이 넘어가네요.~~ 오늘은 주말이라 커튼을 새로 사서 달고 다 같이 힘들지만 아내일을 도와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세탁을 해보았어요. 도와줄꺼 까지도 없죠. 빨래는 세탁기가 하니까요. ㅋㅋ 제일 컬러풀한 등산복 티셔츠를 골라서 얼마가 컬러가 선명하게 되는지도 볼 겸~~ ㅋㅋ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생각보다 빨래감이 많네요.~~  빨래는 세탁기가 해도 빨래를 널어야 하느데...ㅠㅠ



일반 세제를 먼저 넣었어요. 요즘에는 빨래양에 따라 세제양도 알려주니 참 좋은 세상이죠. 예쩐에는 눈 짐작으로 했는데.ㅋㅋ



그리고 나서 컬러의류 전용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를 한스푼을 꺼냈어요.



그리고 일반세제를 넣은 곳에 컬러의류 전용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을 넣었어요. 



삑삑소리가 나네요. 빨래가 다되었다는 소리죠.ㅋㅋ 빨래를 모두 널고 빨개끝을 속으로 외쳤어요.ㅋㅋ




새 옷 같은 느낌으로 기분이 좋아


찌든때도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세탁을 하면 옷시크린의 활성화된 산소방울들이 섬유 속으로 쇼쇽~~ 들어가서 새 옷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깜빡깜빡하다보면 여보~~옷 새로 샀어 라고 잔소리를 할지도 모릅니다. ㅋㅋ 일반세제에서는 느낄 수 없을 수도 있죠. 일반세재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찌든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세탁을 해주니 사용할 만하지 않겠어요. 사실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이염문제는 일반세제와 비교해서는 큰 차이는 없지만 효과는 있어보였어요. 이염문제에 민감한 옷이 없거든요. 컬러는 기분 문제인지는 몰라도 육안으로 봤을때 조금 더 선명해 보이더라구요. 무엇보다 99.9%의 유해살균은 제거해주었다니 일반세제보다는 더 안심하고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세탁과 이염 이제는 살균까지~~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로 세탁을 하면 단순하게 세탁만 되는 세재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유해세균이 29가지나 된다네요. 몰랐어요. 특히 면연력이 약한 유아나 어른이 있는 집에서는 더욱 신경을 쓰게 되죠.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는 일반 세제대비 2배이상 많은 세균을 99.9% 살균을 해준다니 믿을 만 하죠. 여기에 햇볕이 잘 드는 남향 배란다에서 말린다면 우리집 빨래 끝~~이라고 할만하겠죠. (99.9%는 국가공인인증기관 산업환경 연구센터 측정결과 이질균, 식중독원인균등 29가지 세균을 99.9%제거해주는 것으로 입증이 되었습니다.)


컬러마스터 콘테스트


옥시크린에서 컬러마스터 컨텐스트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벤트기간은 2012년 11월12일부터 12월7일까지입니다.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해보고 나만의 컬러세탁 노하우를 공개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랍니다. (이벤트 참여가기)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컬러세탁물 2가지 이상을 선택해서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사용하여 세탁을 하고 나만의 옥시크린 컬러세탁 노하우를 사진 또는 영상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리면 됩니다. 업로드한 컨텐츠를 내부심사 및 투표수를 합산하여 옥시크린 코리아 컬러마스터가 선정이 됩니다. 선정이 되려면 옥시크린컬러프로텍트이 노출은 기본이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많이 올리면 추가가산점이 부여됩니다. ㅋㅋ



1등은 LG트롬 13kg 드럼세탁기를 2등은 다이슨 진공청소기를 준답니다.  그밖에 다양한 상품이 준비가 되어있어 노하우도 공유하고 선물고 챙기는 알뜰한 주부가 되어보세요. (이벤트 참여가기)



우리도 참여해보았어요.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드럼세탁기로 옮겼어요. 드럼세탁기의 입구가 살짝 변합니다. 그리고 작성하기GO를 누르면 되더라구요.



간단한 사용후기와 사진을 첨부하면 끝입니다. 드럼세탁기를 받으면 정말 좋겠네요.~~~(응모하기)


이글은 해당 기업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