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리복 GL6000 소희 운동화 섹시해도 너무 섹시해~~ Reebok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만나자

by 핑구야 날자 2012. 12. 7.
반응형

리복 GL6000 소희 운동화 섹시해도 너무 섹시해~~ 리복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만나보세요. 주말이라 다소 여유있는 시간입니다. 클럽 컬쳐 매거진 더 블링 12월호 표지의 주인공이기도 한 리복 GL6000은 레드, 화이트, 블루의 조합이  참 인상적입니다. 리복하면 가장 기억에 남는 게 이종원의 의자쇼죠.ㅋㅋ 의자 위에 올라서서 잠시 시간을 멈추는 듯한 스톱모션과 함께 넘어가는 리복의 광고였어요. 그때는 참 많이 따라하기도 했지요. 이종원의 의자쇼를 따라하다가 넘어져 다치기도 했지만 마냥 즐거웠지요. 이런 낭만의 리복을 기억하는 20대는 거의 없을 겁니다. 30대가 넘어서야 리복의 낭만에 공감이 가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20대가 기억하는 리복과 10대가 기억하는 리복도 사실 많이 다를 겁니다. 



섹시한 소희가 10대와 30대를 이어주는 모델


1985년에 런칭한 리복 GL6000을 20대의 섹시한 소희가 10대와 30대를 이어주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소희를 향해 달려가는 GO LOVE 캠페인 동영상을 보면서 심장이 뛰고 있다면 당신은 청춘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리복 GL6000


1985년 런칭한 리복 GL6000은 모던함과 세련함을 유지하면서 현재까지 사랑은 받고 있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런칭하는 것보다 유지라고 지켜내는 것이 더 어렵죠.



리복 GL6000의 젊은층이 아니더라도 소화할 수 있는 있는 컬러도 있어 온 가족이 패밀리화로 신어도 좋을 것 같죠.



리복의 페이스북이벤트에 응모해서 중학생인 아들에게 리복의 낭만과 멋을 전해주고 싶어 응모했답니다. 이벤트는 쉬웠어요. 여러분도 리복 이벤트에 응모해서 Reebok GL6000을 받아보세요.



리복의 페이스북이벤트 참여기


리복의 페이스북이벤트을 위해 리복의 페이스북(바로가기)으로 연결을 했더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났어요. 당황 Go to App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리복과 더 친해지실려면 Allow를 누르면 됩니다.



리복의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할 준비가 되었나요.~~ 그럼 좋아요를 누르러 고고씽~~



좋아요가 바뀌면서 펼쳐진 리복 페이스북 이벤트 화면에 참여한 분들의 응모현황이 일자별로 나오네요. 아이디어들이 대단하네요. 재미도 있구요.



리복 페이스북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만두 소희가 신어서 더 섹시한 리복 GL6000 운동화의 GL로 시작하는 단어를 작성하면 됩니다. 쉽죠. 예를 들면


Grobal  Leader, Growth Love, Grand Legend.......


리복 페이스북 이벤트에는 READ와 START가 있는데 READ는 이벤트에 대한 소개와 매일 선정되는 GL EXPRESSION OF THE DAY에 대한 경품안내입니다.



경품은 매일 한분에게 어반이어스 플라탄 Plus를 한주단간 선정되신 분중에 한분을 주간 최고의 GL Expression을 선정해서 무려 64GB 아이패드 미니를 준답니다. 이렇게 12월21일까지 주~욱 진행이 됩니다,. 서두르세요.ㅋㅋ (이벤트 참여하기)



자~~ 그럼 응모해볼까요~ 그런데 고민이 되죠. 쉽게 Text로 갈 것이냐 아니면 동영상을 제작해서 응모할것이냐로 말이죠. 내가 리복 직원이라면 좀 더 색다르게 좀 더 기발하게 응모한 분을 선택하지 않을까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기 쉽잖아요. 바디랭귀지로 GL를 표현하다던지 G와 L의 Initial로 된 것을 찾아 촬영해도 좋겠죠. 



이미 응모한 내용을 보면 오히려 비디오가 쉬울 수도 있어요. 비디오가 어렵다면 사진으로 표현하셔도 좋겠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분들의 작품을 클릭해보시면 감이 오실 겁니다.



ㅋㅋ 더 고민스럽나요. 그럼 텍스트로 먼저 응모를 해보세요. 고민하다가 시간만 가게 되니까요.



완료를 누르시면 리복 GL6000 이벤트 응모 끝~~(이벤트 참여하기)



ㅋㅋ 바로 올라왔네요. ~~ 두근두근~~



사진을 업로드 해서 응모도 해볼까요. 큰 아들과 뒷동산에서 내려오다가 찍은 사진입니다.(이벤트 참여하기)



그리고 해쉬태그 #GL6000을 꼭 입력하라고 나오는 말에 고민이신 분들 계실지 모르겠네요. 페이스북으로 직접 응모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서 응모하실때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쉬태그는 주로 모임이나 특정사건, SNS사용자간 약속된 주제등의 관심사를 키워드로 만들어 #를 붙여서 사용합니다. 나중에 검색하기 쉽거든요.)(이벤트 참여하기)


어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아들하고 함께 신고 싶은 reebok GL6000을 보면서 이벤트에 꼭 당첨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 공식 블로그

리복 공식 페이스북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