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고소영 결혼 후에도 광채나는 밝은 피부와 촉촉해진 연예인 피부 유지 비결은?

by 핑구야 날자 2012. 12. 8.
반응형

고소영 결혼 후에도 광채나는 밝은 피부와 촉촉해진 연예인 피부 유지 비결은 뭘까요. 여성들의 입장에서는 부러울 수 밖에 없겠죠. 남편 장동건이 잘 해줘서 그런가요. ㅋㅋ 고소영이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모델로 활동 중인데 100억 판매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에센스 추천할 만 하겠죠. 물론 피부마사지도 받고 관리도 하겠지만요. ㅋㅋ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무엇보다도 신경을 쓰는게 보습이 아닌가 싶어요. 남자든 여자든 피부에 보습이 되지 않아 푸석푸석하면 생기가 없어 보이기도 하고 괜히 없어 보입니다. 무슨일이 있냐고 인삿말을 받을때면 너무 속상하죠. 남친이나 남편에게 더욱 사랑을 받으려면 피부톤을 밝게 하고 촉촉해진 모습으로 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가장 크게 어필하는 것은 3일만에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그럼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가 무슨 특징이 여성의 피부를 3일만에 변화를 느끼게 할까요.



아이오페의 연구진은 25일간 빛과 온도, 물 그리고 온도를 제어하는 바이오인큐 베이팅 기술을 통해 향산화 효소 배양에 성공했습니다. 향산화 효소의 이름은 Bio-REDOX™입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한병에는 무려 93.7%의 바이오 성분 Bio-REDOX™가 함유되어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게 되는 거랍니다. 이러한 성분으로 탄생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한 결과를 통해서 효과를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답니다. 



물론 어느정도의 객관성을 확보하느냐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3일만의 만족도 조사 결과는 놀랍니다. 결과는 100억의 매출로 이어졌죠.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수액타입 에센스로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게 됩니다. 그래사 피부톤이 밝아져 안티에이징의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되는 게 아닌가 싶어요.



실제로 아리따움에서는 고소영처럼 피부가 좋다는 칭찬을 듣고 싶은 여성들을 상대로 지난 8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바이오 에센스 3일 홈테스트 키트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그  결과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한 20대부터 40대의 여성들이 피부 칭찬 스토리를 통해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아리따움에서 2013년 1년 동안 아리따움 VIP멤버십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84ML의  바이오 에센스 본품을 증정 및 연간 할인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아이오페를 애용하는 분이라면 생각해 볼 만 하겠죠.(알아보기)



결혼후에도 여전히 광채피부와 촉촉한 피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고소영을 보면 부러워하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아요. 스타들이 자신의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어려보이는 고소영이 대단하지 않나 싶어요. 



그럼 고소영의 인터뷰 동영상을 보시고 포샵이 아닌 살아있는 고소영의 촉촉한 광채피부를 확인해보세요.(바로가기)



아이오페 홈페이지

아이오페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오페 네이버 카페

아이오페 스킨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