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베이글녀 고두림이 피팅모델로 화제가 된 쇼핑몰 슈퍼스타아이 패션집착남이라면~~

by 핑구야 날자 2012. 12. 18.
반응형

베이글녀 고두림이 피팅모델로 화제가 된 쇼핑몰 슈퍼스타아이는 패션집착남이라면 한번쯤은 들어가봤을 겁니다. 베이글녀 고두림이 누군가 했어요. 베이글녀 고두림을 자세히 보면 한가인을 닮았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아니나 다를까 한가인 도플갱어로 이름을 날렸다고 합니다. 단순이 베이글녀라면 남정네들이나 패션집착남들이 그렇게 난리 부루스를 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몸매도 예술이라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싶을 정도랍니다. 물론 성형수술도 했다고 인정을 했던 그녀지만 모든게 용서가 되는 분위기네요. 가끔 패션쇼핑몰들을 둘러 보게 되는데 모델들이 눈에 띄면 아무래도 한번 더 보게 되죠. 인터넷 패션쇼핑몰 슈퍼스타아이 커플룩이 눈에 많이 보이는 게 특징이랍니다.



확실히 패션쇼핑몰 슈퍼스타아이에는 고두림을 실컷 볼 수 있어 오히려 쇼핑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특히 고두림 리페어 하찌 니트 가디건은 남성모델이 입어도 멋지더라구요. 가격도 26,000원이라 부담이 덜하구요.(고두림 만나기)




고두림의 매력에 폭 빠지셨나요. 한참을 보게 되죠. 슈퍼스타아이는 아우터, 니트, 티셔츠, 셔츠, 팬츠, 트레이닝, 신발, 가방, 모자, 악세사리, 뷰티 그리고 브랜드샵등의 카테고리로 운영하고 있어요.(고두림 만나기)



처음에도 말했지만 슈퍼스타아이는 커플룩을 선보여서 쇼핑하는게 또 다른 재미를 준답니다. 겨울이니까 니트를 많이 보게 되잖아요. 이왕 구매할꺼 여친이나 남친것까지 같이 구매해서 입는다면 너무 좋겠죠. 물론 솔로들에게는 염장지르는 일이겠지만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부담이 없는게 마음에 들죠.(고두림 만나기)



싱글남도 슈퍼스타아이에서 케이트 Fur탈부착 야상으로 멋을 부려보세요. 슈퍼스타아이에서 요렇게만 골라서 입고 나간다면 부킹100%가 되지 않을까요.ㅋㅋ



아이들이 키가 180Cm가 넘다보니 주위에서 멋지다고 해서 그런가 요즘 들어 부쩍 멋내기를 하더라구요. 때가 어느때인데..공부 열심히 해라~~ 라고 말을 하지만 부모맘이 어디 그런가요.




그래서 가끔 이렇게 패션 쇼핑몰을 둘러보기도 하고 소개도 하면서 눈여겨 보다가 권하기도 합니다. 몇일전에는 운동화를 두 놈다 새로 사주었는데 워머하고 바지를 사달라는 겁니다. 그래서 신발을 샀으니 일주일만 있다가 사자~~ 이렇게 합의 본 상태거든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팬츠하나 사려면 보통 8만원내외 한답니다. 그런데 슈퍼스타아이같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3가격이면 멋진 팬츠를 구매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미 다른 쇼핑몰에서 샀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슈퍼스타아이에서 구매하라고 했어요. 신발도 아디다스하고 뉴밸런스를 샀지만 막내는 워커를 신고 싶어 했어요. 중2라서 일단 다음에 보자고 했지만 막상 슈퍼스타아이에서 보니 멋지고 괜찮네요. 가격도 마음에 들고요.ㅋㅋ



대신 막내가 목도리 대신 워머를 사달라고 조르고 있어요. 큰 놈은 되는대로 입는데 막내는 좀 멋을 심하게 부리네요. 그래서 워머를 한번 살펴보았어요. 4가지 컬러에 가격은 17,000원이네요.




모델을 보니 울 막내가 훨 낫네요.ㅋㅋ 큰 애가 사용하고 있는 워머보다는 반 정도 사이즈라 한번 확인해보라고 해야겠어요.



애공 눈을 감아버렸네요..ㅋㅋ 초상권이 있다고 가끔 투정을 부린답니다.ㅋㅋ



패션집착남이라면 베이글녀 고두림이 피팅모델로 화제가 된 쇼핑몰 슈퍼스타아이를 모를리 없겠죠.착한 가격으로 패셔너블해진다면 싱글남도 얼마 못가서 예쁘고  날씬한 베이글녀 고두림같은 여친을 만나지 않을까요.(고두림 만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