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2 LG전자 나눔데이 『SOCIAL 그리고 인연』 더블로거와 함께 한 1년을 마무리하며

by 핑구야 날자 2012. 12. 22.
반응형

2012 LG전자 나눔데이 『SOCIAL 그리고 인연』에 참석과 동시에 LG전자 더블로거와 함께 한 1년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국가브랜드위원회 블로거로 약 10개월간 활동을 한 이후로 가장 길게 활동한 블로거 활동이었습니다. LG전자의 파트너 블로거로서 2012년 한해동안 활동하면서 실력 향상도 있었지만 좋은 사람과 좋은 기업을 만난게 정말 큰 행운이었습니다. LG전자 더블로거 처음 모임에서 LG전자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을 개인적으로 갖고 있다고 말했던게 기억납니다. ㅋㅋ LG전자에 대한 선입견을 100% 떨어 내었다고는 말할 수는 없지만 전자제품을 사러가면 LG전자 제품을 먼저 보게 된답니다. 



『SOCIAL 그리고 인연』를 주제로 2012 LG전자 나눔데이는 해마다 더블로거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LG전자와 블로거들로 부터 물품기부를 받아 LG전자 직원 및 초대받은 블로거들이 경매를 통해서 발생한 수익금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랍니다. 




강남 메이아일랜드에서 2012 LG전자 나눔데이 『SOCIAL 그리고 인연』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을 했답니다. 닉네임만 들어도 귀에 익은 IT 파워블로거들과 LG전자의 직원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드레스코드는 레드였습니다.



한해동안 더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만난 분들과 눈을 마추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준비한 핑거푸드와 함께 서로 인사를 하면서 안부를 묻기도 하면서 말이죠. 더블로거는 LG전자의 제품만을 체험하는 것이 아니었어요. 힐링여행도 함께 하고 다양한 교육을 받으면서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였답니다. 그래서 명함에 LG전자 파트너라고 되어 있지죠.



2012 LG전자 나눔데이 『SOCIAL 그리고 인연』의 1부는 나눔기부를 한 더블로거들의 강연을 통해 시작이 되었습니다. 강정수 연세대 교수의 소셜혁명, LG커뮤니케이터 신정철 책임의  SNS로 만난 나의 멘토들 그리고 더블로거 명섭이님의 우연, 인연, 운명 더블로거 꽃잔님의 자신을 브랜딩 하는 법, 자그니님의 Searching for friends 그리고 아톰비트님의 여러분은 꿈꾸고 계신가요등입니다.



주옥같은 강의가 끝나고 LG전자와 기부한 의류와 IT블로거답게 전자제품들이 기부자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번 2012 LG전자 나눔데이 『SOCIAL 그리고 인연』에서 눈길을 받은 기부품은 LG전자의 모델 김태희가 입었던 드레스와 선글라스 그리고 구두였답니다.



메인 상품에 대한 경매가 시작되었답니다. LG전자의 송과장님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는데 와우~~ 생각보다 후끈했어요. 기십만원을 부르면서 김태희가 입었던 원피스와 구두 그리고 선글라스는 단연 화제였답니다.



김태희 선글라스는 김태희의 친필사인까지 있어 소장가치가 더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부럽당~~



이번에는 전자제품에 대한 경매 결과가 발표되었어요. 미리 경매함에 경매금액을 적어 넣었거든요. 아쉽게 탈락한 분도 있고 제품가보다 비싸게 구매를 한 분도 있었죠. 그러나 좋은일에 쓰는 것이라서 유쾌한 시간이었답니다.



전 다행스럽게 LG전자의 이어폰에 당첨이 되었어요. 기부를 했다는 마음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LG전자는 대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자발적으로 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기업문화가 너무 보기 좋았어요.



더블로거로서 보낸 1년 동안 20여명의 더블로거들의 얼굴을 하나하나 떠올리면서 참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어 좋았다는 생각에 코 끝이 찡~~




그리고 LG전자가 해외에서 국위선양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 잘 알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기면품으로 준비한 작은 선물에는 손글씨로 마음을 전해준 카드가 너무 고맙더라구요. 정차장님, 송과장님 그리고 더블로거 6기 여러분 한해동안 노고 많았어요. 그리고 여러분 더블로거 7기에 도전해서 멋진 경험을 해보세요.(도전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