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롯데월드 희망타워를 통해 다문화가정 기부!! 롯데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1. 9.
반응형

롯데월드 희망타워를 통해 다문화가정을 기부해보세요. 롯데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여러분을 도와드릴 겁니다. 롯데그룹은 식품, 유통, 관광서비스, 석유화학건설,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이랍니다. 조금은 늦기는 했지만 롯데그룹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롯데의 공식 페이스북 오픈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018년에는 아시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하고자하는 내용을 담은 ‘Vision2018’을 선포하기도 했지요. 그래서  이러한 롯데그룹의 비전을 앞으로는 롯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롯데그룹이 우리에게 다가올 것 같아요. 


일반 기업체들이 페이스북을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많이 하잖아요. 그런데 롯데그룹은 롯데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는 더불러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단순히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 다는 방식의 이벤트가 아니랍니다.



사회적인 기부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랍니다.(바로가기)



롯데그룹 페이스북 오픈기념 [롯데월드 희망타워] 짓기 이벤트는 참여를 통해서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부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푸짐한 상품도 함께 받을 수 있어 1석2조의 이벤트랍니다.(바로가기)



롯데그룹 페이스북에 한번 가보니 벌서 5,986명이나 좋아요를 눌렀네요. 



롯데그룹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벌써 고객과 소통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롯데그룹의 소식을 전해 들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건의하고 싶은 의견이 있다면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18년 아시아 Top10의 글로벌기업으로 성장과 더불어 페이스북을 통해서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