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물광피부의 비밀은 물광오일의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인 것 같아요. 이승기와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백치미의 매력에 홀딱 빠진 적이 있었죠.ㅋㅋ 엉뚱발랄한 신민아는 귀요미 자체인듯 해요. 신민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라에서 보면 피부가 어찌 그리 탱글탱글한지 몰라요. 아직 30대가 아닌 이유도 있겠지만요. 이번에 헤라 에이지 어웨이 탱글에센스를 소개하는 걸 보니 역시 물광피부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연시 여친이나 아내에게 선물해도 참 좋을 듯 해요. 그럼 물광오일 탱글에센스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번 알아 볼까요. 선물하면서 뭐가 좋더라하고 말하면 더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이지 않을까요.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를 보면 에센스도 그냥 출시되는게 아닌것 같아요. 하버드대학교 응용과학공학부의 데이빗 웨이츠 교수와 헤라가 만나서 만들어진 셀 사이언스가 숨어 있어요. 360˚입체 안티에이징이라는 용어가 이번 헤라의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의 키워드입니다.




물론 사람을 볼때 평면적인 정면을 먼저 보게 되지만 일상에서 보면은 측면이나 대각선 방향에서도 시선을 받을때가 많게 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어하는 남성은 아무래도 스캔을 하게 되지 않을까요. 



바로 이때 어느 방향으로 시선을 받더라도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노출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신민아가 일상에서 보여주는 상황에서의 각도는 누구에게나 접할 수 있을 수 있죠.



이렇게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시선은 각도가 일정치 않답니다. 그래서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처럼 360˚입체 안티에이징을 해주는 에센스가 필요하게 되죠.



물광오일의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가 바로 360˚입체 안티에이징이 되도록 도와준답니다. 30~40대 성인여성 22명을 대상으로 2012년5월4일부터 7월9일까지 I.E.C Korea가 조사한 임상결과 평균치를 발표한 것을 보면 참조가 될 것 같아요. 헤라가 개발한 바이오 그라피는 주름, 탄력, 윤곽순으로 복잡하게 나타나는 한국 여성의 노화증상을 지수화한 그래프입니다.




바이오 그라피를 통해서 보면 헤라 에이지 어웨이를 8주동안 사용해 본 22명의 여성 사용자는 바이오 그라피가 변화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가 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탱글에센스 헤라 에이지 어웨이의 360˚입체 안티에이징은 피부 활성화 성분인 앱셀2.0과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인 ERP로 업그레이드된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가 8주만에 얼굴의 바이오그라프를 끌어 올려준답니다. 그래서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탱탱한 물광피부로 안티에이징해지는 거라니 놀랍네요.



헤라 에이지 어웨이가 왜 탱글에센스라는 별칭을 사용하는지 아시겠죠. 에이지 어웨이를 한마디로 말하면 피부의 나이를 결정짓는 탄력, 피부결, 생기등 세가지를 빠르게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며 탄탄하게 세워지는 효과를 실감하게 해주는 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입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의 라인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겠죠. 헤라 에이지 어웨이의 라인은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전,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크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아이크림,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마스크,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오일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민아의 물광피부의 비밀 중에 하나는 피부결을 감싸주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의 물광오일 때문입니다. 피부에 스미듯 빠른 흡수가 촉촉함을 더해주죠, 그렇다고 번들거리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더구나 믹스 앤 매치오일이라고 해서 주름개선 페이셜 오일로 모디파이어등의 다른 제품과 섞어 쓰거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니 관심을 받을 만 합니다. 연말연시 모임이 많아질 때 피부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 선물로 준비하시면 어떨까요.(페이스북 이벤트)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윤뽀 2012.12.24 23: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tv에 신민아 음 뭐더라 파우더 cf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ㅎ

  2. 여행쟁이 김군 2012.12.25 0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라 에이지 어웨어 리뷰 잘 보고 갑니다.
    신민아씨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즐거운 성탄절 되세용~^^

  3. 천추 2012.12.25 0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리 크리스마스 !! 즐거운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겨울철 감기도 조심하시고요 ^^

  4. 프리홈 2012.12.25 07: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격이 살짝 그렇지만 헤라가 좋죠.^^
    핑구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5. 블로그토리 2012.12.25 07: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은 남자들고 관심이 높아지더군요...ㅎㅎ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6. 예또보 2012.12.25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광피부 정말 부러운 부분이죠 ㅎ
    잘보고갑니다

  7. 멜옹이 2012.12.25 09: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라광고 모델이 신민아양 이군요.
    화장품정보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8. 금정산 2012.12.25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부가 윤이나는군요 ㅎㅎ 헤라 리뷰 잘 보고 갑니다. 멋진 성탄절 되세요

  9. PinkWink 2012.12.25 1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나 오랜만입니다.
    자주와야하는데 말이죠^^
    아무튼 그래도..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행복하세용~~~^^

  10. 2012.12.25 1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리브Oh 2012.12.25 14: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민아는 갈수록 미모에 물 오르는듯~
    피부가 넘넘 좋네요
    요즘 피부 고민이 참 많은 저, 헤라 쓰면 좀 좋아지려나요 훗~

    핑구야님 가족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겠네요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드시고요^^

  12. 수별이 2012.12.25 1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피부 좋아지고 싶어요 +ㅁ+
    핑구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겠죠?ㅎㅎ

  13. 호련 2012.12.25 16: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라 모델이 신민아로군요. :)

  14. +요롱이+ 2012.12.25 19: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광피부 완전 부럽지요 ㅎ
    그나저나 신민아 참 예쁘네요 ㅎ

  15. miN`s 2012.12.25 2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민아는 정말 이쁘네요..ㅋㅋㅋ
    저런 여자는 어디가야 만날 수 있을까요.ㅠㅠ

  16. hungryalice 2012.12.25 2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우!!!!! 저 피부의 반만 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17. elly cheon 2012.12.26 08: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물광피부 정말 부럽네요^^
    에센스 떨어짐 한번 써봐야겠네요^^

  18. 꿀단지미엘 2012.12.26 1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요~신민아씨 물광피부부럽습니다 ㅠㅠ추천꾹~

  19. 리뷰걸이 말한다 2012.12.26 1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민아 물광피부, 헤라 에이지 어웨이를 여자에게 선물하면 좋을 듯합니다.^^

  20. 승현이라 불러줘 2012.12.27 2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광피부~~~~꿈의 피부 이지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