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CES2013 미녀들의 활동 두드러져, LG전자 곡면 OLED 3D TV 미녀가 제일 예뻐~~

by 핑구야 날자 2013. 1. 10.
반응형

CES2013네서는 미녀들 홍보활동이 두드러져 가던길을 멈추고 멍때리게 됩니다.ㅋㅋ 그만큼 기업의 입장에서는 치열하다는 말이 되겠죠. 그 중에 LG전자 곡면 OLED 3D TV 미녀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사실은 앞 모습을 못 본 뒤태 미인도 있었어요.ㅋㅋ 하의실종 미녀였거든요. 그리고 문화도 많이 달라 많이 배우게 되었답니다. 눈이 마주치면 Hello하고 인사를 하거나 미소를 보내주는 외국인들을 보면서 어느새 저도 그렇게 되더라구요. ㅋㅋ CES2013 현장은 관람객이 워낙 많다보니 스치기가 부지기수인데도 그때마다 Sorry라고 말하더라구요. 그런데 각국의 기업 부스의 미녀들이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를 하는데 발걸음이 멈추거나 되돌아 오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부스에서 관람객을 맞이 하기도 하지만 직접 찾아다니면서 열심히 홍보도 하고 기념사진도 찍어 주기도 합니다.




때로는 가던길도 멈추고 멋진 포즈를 취해 주기도 합니다.



카시오에서 선보인 기기는 4개국어로 메뉴를 후면에서 쏴준 디스플레이로 나타난 캐릭터가 설명해준답니다. 스마트폰을 갖대 대면 쿠폰도 처리해준답니다. 한국어도 지원이 되더라구요.



LG전자는 2013 CES에서 KBS와 UHD(Ultra High Definition) TV용 콘텐츠를 공동 시연하였는데 베이글미녀가 UHD TV의 화질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



CES2013에 참여한 카시오에서는 무대에서 홈쇼핑을 진행하듯 제품을 설명해주기도 했어요.



끝으로 LG전자에서 곡면 OLED 3D TV(Curved OLED 3D TV)를 선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답니다. CES2013에서 전시된 OLED TV중에 제일 두께가 얇고 화질도 최고로 좋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카니오의 붉은 원피스를 입은 미녀가 더 나아보이기도 하고..ㅋㅋ


이 포스팅은 LG전자 더 블로거 6기 우수 블로거로 선정되어 LG전자로부터 CES 취재 기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