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추천하고 싶은 거리위에 빨간 모자로 아이들과 동심을 찾아보세요. 국립극장에서는 가족 뮤지컬 거리위에 빨간 모자처럼 오래 공연하는 건 오랜만에 봅니다. 1월24일부터 2월17일까지 공연을 합니다. 조카들을 위해서 뭔가 해줄게 없나 생각하다가 지난 겨울에 보여준 국립극장 KB청소년 하늘극장 비틀깨비를 너무 좋아했던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국립극장 별오름극장에서 공연하는 가족뮤지컬 거리위에 빨간 모자를 예매해 주었어요. 같이 같으면 좋으련만 막내 동생 가족끼리 즐겁게 관람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예약만 해주었답니다. 사실 가족 모두가 뮤지컬을 보려고 해도 시간을 내기도 그렇고 막상 보려고 고르려면 영~ 어렵잖아요. 다행히 날씨도 춥지 않고 교통여건도 좋았던 모양이더라구요.
가족뮤지컬 거리위에 빨간모자의 원작은 빨간모자 이야기랍니다. 할아버지와 소녀의 아름다운 삶이 동심을 자극하는 무대장치로 잘 표현되었답니다. 공연을 보고 예쁜 조카가 기념사진을 찍어 보냈답니다.
거리위에 빨간모자의 배경은 1930년 뉴욕의 어느 광장. 늙고 병든 할아버지와 눈이 맑고 예쁜 소녀는 광장의 행인들을 상대로 『거리위에 빨간모자』라는 인형극을 공연하며 살아갑니다. 할아버지가 늑대와 사냥꾼 역할을, 소녀가 빨간모자와 할머니로 변신하면서 생기는 코믹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요.
거리위에 빨간모자는 기발한 무대전환과 케릭터가 살아 숨쉬는 인형의 활용으로 아이들에게는 푹 빠져들게 한답니다. 물론 어른들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동심에 젖을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죠. 배우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몸짓은 공부에 스트레스를 받은 아이들을 한바탕 웃게 합니다.
별오름극장은 해오름이나 달오름 극장에 비해서 크지는 않지만 아담해서 아이들이 뮤지컬에 몰입하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가난하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가는 감동적인 삶을 아이들과 함께 함께 해보세요.
빨간모자를 쓰고 가시면 50% 할인이 됩니다. 그래서 부담도 덜 하구요. 앞으로 남은 공연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 연휴는 공연을 하지 않으니 참고 하시구요. 셔틀버스도 운행을 하고 있으니 대중교통도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국립극장가기)
1월24일 ~ 2월17일 매주 화요일~ 금요일 16시
1월24일 ~ 2월17일 매주 토요일 ~ 일요일 14시,16시
방학동안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지 못해 아쉬웠다면 가족 뮤지컬 거리위에 빨간모자를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