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 온라인 전용 카드 배틀 RPG 인기가 많은 이유? 밀리언 아서 공략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3. 2. 16.
반응형

확산성 밀리언 아서 온라인 전용 카드 배틀 RPG 인기가 많은 이유가 뭘까요? 밀리언 아서 공략법도 알아보았어요. 밀리언 아서는 국내 웹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1위를 했다니 짐작이 가죠. 물론 지금은 안드로이드에서도 가능합니다. 제가 다운로드를 받아서 해봤거든요. 특히 확산성 밀리언 아서에는 유명 웹툰작가 이광수,SIU등이 일러스트 카드 작업에 참여해서 주목도 받았답니다.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카드를 모으는 재미부터 숨겨진 요정을 찾는 것도 즐겁답니다. 100%완벽한 한글처리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설치부터 캐릭러를 터치하면 여러가지 반응을 보여 대화하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스마트폰에서 봐도 디테일하고 실감나는 화면이 게임에 쉽게 몰입하도록 해준답니다. 어느 모임에서 지인이 확산성 밀리언 아서를 아이패드로 열심히 하는 걸 보고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에서 밀리언 아서를 설치하면서 각 캐릭터에 대해서도 알아가면 더 재미있답니다. 밀리언 아서를 설치하면서 캐릭터의 옆구리를 터치했더니 “정말! 기다려달라고 말씀드렸잖아요~ ” 라고 멘트를 날리는데 오호~~ 요것봐라~~ 참 사이즈는 39.9Mb이니 WiFi지역에서 설치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멘트가 일본어로 나오기는 하지만 100%난글로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고 손가락 모양이 포인트가 밀리언 아서를 쉽게 즐기도록 도와줍니다.



카드기사를 획득을 위해 좌우로 카드를 넘기면서 원하는 카드를 골라 Touch Screen를 해서 골랐어요.



헐~~~ 검을 뽑은 순서가 98만 3067번째라니 헐~~ 밀리언 아서를 많이도 즐기고 있군요. 수많은 밀리언 아서들이 네트워크 상에 구축된 세계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함께 강적을 쓰러뜨리거나, 때로는 대전을 통해서 다양한 부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관계를 만들어가는 재미도 놓칠 수 없죠. 게임의 주 목적은 다른 아서와 브리튼의 패권을 다투는 동시에, 외적에게서 자국을 지키는 것입니다. 아서의 전력을 높이고 이야기를 진행시켜 나가면서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밀리언 아서 공략방법

 

- 다른 아서 후보자들을 쓰러뜨려 진짜 "아서 왕"을 목표로 하자! 

   플레이어는 모두 엑스칼리버를 지닌 아서왕 후보. 배틀에서 승리해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쓰러뜨리고, 진짜 아서왕을 목표로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  기사 카드를 모아서 최강의 기사단을 만들자!  

    비경을 탐색하거나 배틀에서 이겨서 기사 카드를 획득! 마음에 드는 기사 카드를 조합해서 최강의 기사단을 만드세요. 


- Lv을 올려서 다양한 시나리오 확인! 

  플레이어의 Lv이 오를수록 시나리오가 오픈됩니다. Lv은 탐색이나 배틀을 하면 올라가니 열심히 도전하세요! 


- 기사 카드 육성 

   기사 카드는 [합성]을 해서 Lv을 올릴 수 있습니다. Max까지 Lv을 올리면 모든 파워를 개방! 카드 그림체가 바뀌며 더더욱 화려한 카드가 됩니다! 


- 친구와 협력해서 [요정]을 토벌하자! 

   비경 탐색 중에 마주치는 강력한 적인 [요정]은 만만치 않지만, 쓰러뜨리면 강력한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토벌하는 것은 어렵지만, 동료와 협력하면 강해집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어 시간이 훅~~


해안지역등 긴 여정속에서 카드를 모으는 재미는 쏠쏠한데..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로 요정을 만나 배틀을 하면서 이기는 재미가 스릴이 넘치더라구요.



아서와 드디어 한판을 벌이게 되었네요. 스마트폰이 뜨끈뜨끈해질 때까지 한판 붙어보자구~~



아직은 카드가 쓸만한게 없지만 일단 싸워보는거야~~ 아서의 카드를 보니 붙어 볼 만 하겠는 걸 푸하하~~



레벨이 어중간하게 맞는 상대를 골라야 하는데 괜히 레벨 무시하고 까불다가 배틀에서 꽥~~ 



처음에는 배틀보다는 레벨업과 카드수집을 통해 내공을 쌓은게 중요합니다. 15 Level내외는 되야 배틀을 해 볼만하더라구요.



배틀하다보면 힘들기도 하겠죠. 지치면 AP화복약으로 원기를 충전하고~~ 



온라인 전용 카드 배틀 RPG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배틀에 따라서는 혼자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럴땐 친구들의 도움이 필요하죠. 친구도 열심히 사귀면서 닥쳐올 배틀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온라인 전용 카드 배틀 RPG 확산성 밀리언 아서에서 1위는 누구일까?  현재는 불빛의 검신님이네요. 58 Level 허걱~~ 난 언제 따라가보나.. ss02092님이 레벨은 더 높지만 승리수가 좀 낮군요. 



로그인 보너스 보상도  한번에 모두 받기로 챙기면서 즐겨보세요. 



조작항목을 활용해서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대강 알고 덤비는 것보다는 훨 재미있을 겁니다. 물론 쓸머없는 카드를 버리거나 필요한 게이머에게 판매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샵에서 구매할 수도 있구요. 아직을 사고 팔 정도의 레벨이 아니라서 열심히 배틀을 하고 있답니다.



밀리언 아서를 즐기다 보면 다양한 카드를 모으는 재미가 좋아요. 또한 카드를 조합해서 더 막강한 힘을 낼 수도 있답니다. 한계돌파가 적용되면 카드의 능력을 강화할 수도 있죠. 



수집한 각 카드는 캐릭터의 설명과 함께 스킬을 잘 기억해두면 활용하기 편하답니다.



요일한정비경에서 다양한 인연포인트를 보상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색다른재미로 즐길 수 있어요. 주말에 심심할때나 출퇴근길에서도 밀리언 아서를 즐겨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밀리언 아서를 설치할때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이벤트를 활용하면 게임내 3종 아이템으로 교환가능한 시리얼 코드(1만원 상당)를 받을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이벤트 바로가기


아쉬움이 있다면 게임중에 튕김현상이 간혹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시에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딱 1번 있었는데 아마도 통신 환경에 따른 문제인것 같더라구요. 밀리언 아서를 제공한 액토즈소프트의 다른 게임을 찾아보니 배틀아레나, 몬스터엠파이어, 파이널판타지등이 있네요.


밀리언 아서 페이스북 바로가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