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극지고X 네이버웹툰게임 속 파이터 베이글녀 관심보다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전교1등 기준

by 핑구야 날자 2013. 3. 31.
반응형

극지고X 네이버웹툰게임 속 파이터 베이글녀 관심보다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전교1등 기준이 더 재미있어요. 네이버웹툰 게임 극지고X는 네이버웹 게임 갓워즈등과는 또 다른 재미를 주는 것은 바로 허일 작가의 웹툰을 게임으로 만들었졌다는 점입니다. 강풀의 웹툰이 영화로 제작이 되면서 많은 주목과 함께 시장이 확대되고 있잖아요. 그런데 네이버윕툰게임으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형성되고 있습니다. 허일의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가 네이버웹툰게임 극지고로 만들어지면서 그동안 네이버웹툰을 통해서 즐겨보던 분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어요. 갓워즈와 극지고X는 비슷한 게임이지만 탄탄한 스토리와 네이버웹툰으로 단단한 마니아층 확보가 다른 것 같아요.



토요일마다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의 연재를 기다리는 분들이 네이버웹툰게임 극지고X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반 게임과는 색다르죠. 특히 격투기 웹툰이다보니 남성팬들이 많을텐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에 등장하는 파이터 베이글녀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극지고의 연관 검색어로 나오는 이윤선, 박수나 그리고 최근에 등장한 에스뜨레야까지 모두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닌가 싶어요. 물론 파이터 베이글녀라 현실에서 걸리면 죽음이겠지만요.ㅋㅋ 극지고X의 캐릭터가 예전에 비해 더 다양해졌는데요. 한번 볼까요.



원작 네이버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눈 전교1등의 기준이 학업성적이 아니라 최고로 강한 학생이 전교1등이라는 점입니다. 허일작가가 특성화고, 사립고에서 대학진학으로 시달리는 학생들의 학업을 싸움으로 승화시킨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운로드수가 10만이 넘더라구요. 게임에 등장하는 11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중에 어떤 캐릭터를 고를까 고민이 될텐데요. 등장인물들을 보면서 천천히 보면서 선택해보세요. 이윤선과 에스뜨레야가 남성게이머들에게는 박빙일텐대.ㅋㅋ 그래도 한때는 최강의 1학년이기도 하고 교장에게 도전하다 시력을 잃은 하일권입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이유가 있군요.



여성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기도 한 강치우는 웃긴게 독문무공 금강유두라고 해서 가슴에서 엄청난 강기가 발사가 되죠. 그래서 옷도 가슴부분이 찢어진거랍니다. 소심함 Small a형 김상훈입니다.



11명의 극지고X의 캐릭터 아니지 네로 때문에 10명의 캐릭터와 1마리의 캐릭터가 맞겠군요. 민창진는 보기에 여려보여도 복싱과 접목한 극지도를 사용해서 연타공격이 주특기지만 아쉽게도 존재감이 없답니다. 그러다 게이머들이 선택하면 네이버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에서는 쥐죽은듯 지내지만 네이버웹툰게임 극지고 X에서는 주목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교장에게 복수를 하려고 전학 온 반반, 좋아하는게 3분카레라는게 웃기죠. 198Cm의 장신에 99Kg의 거구로 넘치는 정력을 어떻게 할지 모를일입니다. 패션에 관심은 많지만 한덩치해서 자세가 나올라나 몰라요.



극지고X 네이버웹툰게임 속 파이터 베이글녀 이윤선에 이어 최근 에스뜨레야까지 등장해서 관심 밖이 되어버린 캐릭터지만 아버지가 군수회사 CEO라는 거~~ㅋㅋ 주머니에 넣기는 큰 윤미리와 윤미리에 의해 움직이는 나비입니다.



구글Play스토어에서 극지고:학원무림대전을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게임은 서버명에 따라 정해진 구역을 선택하고 미션과 대련 그리고 대항전을 염두해두고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미션은 본인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투미션과 문파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일반미션으로 나뉩니다. 그런데 극지고X의 매력적인 부분은 아이디당 1개의 캐릭터만 가능했는데 이번에는 6개의 특화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졌다는 겁니다. 대박이죠. 분신술을 쓰는 기분이 들겠죠. 새로 생긴 개인금고도 때봉이죠.~~



대련은 학교동문들이 자신의 무력을 비교해 볼 수 있어요. 대련은 최대 10회까지 신청횟수를 저장할 수 있으며 5분에 1회씩 충전이 됩니다. 경험치는 무공수련을 통해서 얻을 수 있구요.  공격할때 캐릭터 타격 효과 이미지가 변경되어 보다 리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게임은 어렵지 않아 접근성이 좋았어요. 스코롤게임이거든요. 정해진 대항시간동안 학교에 있는 사람들과 맞짱을 뜨면 되죠. 극지고X의 배경이 고등학교니까 학교내에서 수련을 하는게 좋다는 거 잊지마시구요. 영향력을 넓히고 싶으면 당연히 스킬을 키워야 겠죠. 미션수행을 통해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고 이벤트도 이용하면 됩니다. 



다중접속실시간게임이라 극지고의 동문들간 가장 강한학교를 만들기 위한 단합과 채팅창을 통헤 친목도모도 할 수 있어요. 인기 네이버 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를 먼저 보고 네이버웹툰게임 극지고X도 즐기면 더욱 색다를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