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재미있는 스마트폰 무료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게임 방식

by 핑구야 날자 2013. 3. 30.
반응형

블러드 브라더스는 재미있는 무료게임입니다. 카드형식의 RPG 게임인 블러드 브라더스의 게임 방식을 알아 볼까요. 블라드 브라더스는 미국을 비롯한 세계 33개국 구글 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대작RPG입니다. 블러드 브라더스의 스토리는 모시던 군주에게 배반당해 뱀파이어 주인공이 블러드 서약으로 부대를 구성하여 부패한 제국과 맞서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블러드 브라더스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모두 8명입니다. 나이트, 사무라이, 하이 엘프, 블랙 엘프, 에이프, 리자드, 드워프, 고블린이죠. 이들 캐릭터 중에 한명을 리더로 선택하여, 자신만의 군대를 만들어 스릴만점 배틀, 캐릭터 컬력션, 레벨업을 통해 즐겨보세요.



블러드 브라더스 설치


구글Paly스토어에서 블러드 브라더스를 입력하고 조회해 보세요. 그러면 블러드 브라더스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요. 그중에 블러드 블라더스BB를 선택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재미있는 스마트폰 무료게임 블러드 브라더스의 사이즈는 41.1MB입니다.



블로드 브라더스의 캐릭터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백기사는 상단공격에 능하며 예쁜 여자 캐릭터 녹색의 치유사는 위대한 집단 치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붉은 사무라이는 백기사와 같은 공격력에 민첩성이 뛰어납니다.



뇌운의 스킬로 무장한 진흥의 단검은 이스트 하이랜드의 방탕한 마법사입니다. 칠흑의 투사는 엄청난 공격으로 파워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죠. 민첩성의 최고봉 황금의 장창은 외형만 봐도 겁나네요.



웨스트 언더월드의 용감무쌍한 영웅 푸른수염은 사진으로 보면 수염이 브라운 컬러네요. ㅋㅋ 마법사가 빠질 수 없죠. 회색의 마법사의 높은 지혜로 불의 공습 스킬을 어떻게 보여 줄 지 궁금하네요.ㅋㅋ



블로드 브라더스 특징


-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략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 궁술, 마법, 벼락으로부터 불까지, 다양한 스킬을 다룰 수 있다.  

- 어둠의 의식으로 캐릭터를 퓨전, 진화시킬 수 있다  

- 마을과 캐슬, 던전 등을 탐험할 수 있다.  

-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지역을 발견할 수 있다.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을 누르던지 이동이라는 글자를 눌러도 됩니다. 지도를 선택해서 참고해도 좋구요.



아이템도 획득하고 베틀을 통해서 짜릿한 승부도 해보았어요. 아직은 낮은 레벨이지만요.ㅋㅋ



틈틈히 시간나는대로 재미있는 스마트폰 무료게임 블러드 브라더스를 해보면서 부지런히 스킬을 찾아보았어요. 새로운 페밀리어를 레벨업하시려면 방어용 포메이션을 사용하고,더 높은 레벨의 페밀리어를 앞에 세우는게 좋다고 하네요. 지도버튼을 이용하여, 자신의 원하는 배틀 횟수에 따라 짧거나 먼 경로를 선택하면 좋구요. 무엇보다 자주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바닥을 빨리 탈출해야 겠어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