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혼자사는 남자와 혼자사는 여자가 매일매일 새옷을 입는 노하우 LG 트롬 스타일러

by 핑구야 날자 2013. 4. 15.
반응형

혼자사는 남자와 혼자사는 여자가 매일매일 새옷을 입는 노하우는 LG 트롬 스타일러입니다. ㅋㅋ 혼자사는 여자 LG 트롬 스타일러 화이트 혼자 사는 남자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으로 폼나게 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혼자사는 여자라고 혼자사는 남자라고 무시당한다면 더 서글퍼 지겠죠. 혼자사는 티를 내지 않고 오히려 둘이 사는 것보다 더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럼 귀찮더라도 동네 마트에 잠깐 나가더라도 맨얼굴이나 면도하지 않은 얼굴로 나가지 마세요. 남들이 안보는 것 같아도 힐긋힐긋 다 본답니다. 그리고는 뒷담화를 하죠. 싱글라이프 여자나 싱글라이프 남자가 제일 싫은 것 중에 하나가 집에 들어가기 싫은게 아닌가 싶어요. 들어가봐야 텅빈방의 냉냉한 공기뿐이니 무슨 낙으로 들어가겠어요.

사진출처 :  TvN 코빅 소모임


솔로들의 회식은 가늘고 길게


퇴근하고 할일을 만들자~~ 여기저기 전화를 하는 싱글라이프들~~ 회식은 굵고 짧게 하는게 좋은데 가늘고 길게 아주 길게를 외치며 3차 4차를 불러댑니다. 화려한 솔로도 3차 4차에는 제간이 없죠. 고기냄새 술냄새 거기에 전이라도 부치면 헐~~ 역겨운 토 냄새까지 골때리죠. 최악의 경우는 지난 주말에 와이셔츠나 브라우스를 세탁하지 못한 사실을 까막게 잊고 있다는 겁니다.




아침까지 이어지는 회식

 

어제 입고 회식에 쪄든 옷을 그대로 입고 나가야 하는 날이면 아침인사는 뻔하겠죠. 홀애비냄새 좀 그만 피우고 장가 좀 가라는 직장상사의 핀잔 그러나 이정도는 다년간 쌓아 온 싱글라이프족으로 넘길 수 있어요. 그러나 그동안 잘 쌓아온 이미지는 어쩔꺼냐구요. 구매과 미스김이 보면 어떻게 하냐구요. 



LG트롬 스타일러의 경제적인 비용


혼자사는 남자와 혼자사는 여자가 매일매일 새옷을 입는 노하우는 LG 트롬 스타일러입니다. 그러나 돈이 문제죠. 드라이크리닝만 예를 들어보면 세탁소에 맡기도 또 찾고 이런 시간과 LG트롬 스타일러의 초기비용을 어떻게 비교할지 모르겠어요. 개인차가 있으까요. 트롬 스타일러의 가격은 150만원 내외입니다. 가격은 감안하시군요. 1회 드라이크리닝 비용을 비교해보면 LG트롬 스타일러가 1/5 저렴한 것으로 나타나 솔깃하네요. ㅋㅋ 그리고 온 가족이 사용한다면 상황은 더 틀려질 겁니다.



LG트롬 스타일러는 우리집 의류 매니저


LG트롬 스타일러가 고기냄새, 담배냄새만 빼주는 역할만 한다면 굳이 소개할 이유가 없겠죠.



누구나 공감하는 문제는 아침에 셔츠를 다리는 일이죠. 세탁소에 맞기면 다려주는 세상이지만 세탁소에 가는 것도 귀찮을때가 있잖아요. LG트롬 스타일러는 세탁후 구김이 심한 셔츠를 다림질해야 하는 경우 고민을 해결해 준답니다. 매일 같이 갈아 입으면 좋겠지만 보통은 이틀정도는 입잖아요. 



혼자사는 여성이 실크원피스, 니트의 구김때문에 고민스러울때 LG트롬 스타일러의 울/니트코스를 이용하면 고민이 끝나죠. 봄이라 등산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세탁하기 애매한 상황이 가끔 발생하는데 이때 LG트롬 스타일러가 딱이죠.



솔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네


물론 혼자사는 남자와 여자에게만 LG트롬 스타일러가 필요한 것은 아니랍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죠. 



셔츠에서 나는 담배냄새 그리고 고기냄새도 LG트롬 스타일러의 정장/코드 기능으로 해결하면 새 옷처럼 입을 수 있어요. 제가 늘 고민스러웠던 부분이 정장바지의 구김이었답니다. LG트롬 스타일러의 바지 구김관리를 활용하면 손 베이겠는데요.ㅋㅋ



특히 회식한 날에는 아내 몰래 살짝 LG트롬스타일러에 정장을 걸어 놓으면 아침에는 감쪽 같겠죠. ㅋㅋ



남향이라 상관은 없지만 서향이나 동향인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은 눅눅한 이불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LG트롬 스타일러가 살균까지 해준다니 세상 참 편하죠. 사내아이들을 키우다보니 교복이 장난 아니랍니다. LG트롬 스타일러에 넣어두면 선생님이 아내를 엄청 부지런하다고 하실겁니다. ㅋㅋ



LG트롬 스타일러를 보면서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로티도 적게 나고 늘 부지런하고 멋진 남자와 여자로 보여지게 해주는 LG트롬 스타일러 덕분에 솔로탈출이 더 빨라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사실 귀찮은 일 중에 하나 세탁소에 옷을 맡기고 찾는 일이죠. LG트롬 스타일러 덕분에 주부의 일이 많이 줄어들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어 시간이 더 많아지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