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연예인 워치 베르수스 워치가 어울리는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

by 핑구야 날자 2013. 4. 20.
반응형

연예인 워치 베르수스 워치가 어울리는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의 사진을 보면서 시계는 기능적인면보다 인패션 스타일링의 완성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은 듯 해요. 베르수스 워치 컬렉션은 베르사체의 브렌드의 컨셉인 락앤롤의 정신을 재해석한 젊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빈티지와 모던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V by V컬렉션과 일본 대도시의 모던함과 다이나믹함에서 영감을 받아 베젤이 스와브로스키 스톤으로 장식한 베르수스의 베스트 셀러 시리즈 도쿄 컬렉션등이 연예인 워치 베르수스 워치가 어울리는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과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유이가 뮤직뱅크에서 찬 시계는 베르수스 워치의 홍콩 컬렉션중에 한 모델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여자연예인 중에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에게 어울리는 베르수스 워치를 골라봤어요. 




TVN 나인에서 열연하고 있는 조윤희는 예전에 넝쿨째 굴러 들어온 당신에서 숏컷과 백팩의 스타일로 20대 워너비 스타로 더올랐죠. 숏컷의 발랄한 매력과 블랙컬러로 선보였던 모습에서 도도한 매력이 언발란스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주었어요. 베르수스 워치의 블랙컬러와 참 잘 어울리죠. 동그란 원형과 블랙의 판이 참 잘 어울지죠. 케이스와 스트랩을 연결한 실버링이 발랄한 조윤희와 참 잘 어울려요.



백옥피부의 유인나는 부끄러워하는 표정으로 발그레한 볼의 컬러와 잘 어울리는 베르수스 워치 도쿄컬렉션 모델번호 3C6180-0000와 잘 어울립니다. 가격도 158,000원으로 부담이 없어 좋아요. 



케이스 사이즈가 38mm로 같은 가격의 조윤희와 어울리는 VbyV의 사이즈 28mm보다는 크지만 부끄러움과 백옥피부를 잘 감춰줄 듯한 크기로 받아드려 집니다. 톡톡튀는 매력도 함께 허당 매력이 베르수스 워치와 함께 유인나를 더 돋보이게 해지 않나요.



백치미로 뭇남성들의 동공을 흔들리게 하는 박하선은 유난히 화이트컬러가 참 잘 어울리는 연예인 같아요. 꾸미지 않아도 럭셔리한 느낌과 우아함이 전해지는 것은 부드러운 미소가 잘어울리는 눈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옵티컬은 홍콩의 밤거리의 블링블링함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홍콩의 분위기보다는 금색의 더블체인의 곡선미와 빛을 반사하는 스테인레스 스틸 느낌이 박하선의 은은하게 빛을 내는 눈빛과 닮은 것 같아 잘 어울려 보인답니다.



연예인 워치 베르수스 워치 중에 숏컷 조윤희, 백옥피부 유인나, 백치미 박하선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을 보았는데 제가 가지고 싶은 시계가 눈에 띄였어요. 패션과 예술의 중심 뉴욕 소호가의 느낌을 주는 소호 컬렉션이랍니다. 코스모폴리탄과 소호의 다이얼 내 비비드 컬러나 유난히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지만 전 블루컬러에 화이트한 스테인레스의 디자인이 더 좋아요.



소호보다는 코스모폴리탄의 두툽한 스트랩이 남성다움을 더해주고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무게감이 느껴져 좋아요. 케이스도 44mm로 강한 남성다움을 전하는데 그만이구요. 가죽자켓과 함께 할리 데이비슨을 타면서 머리 위로 비추는 태양이 코스모폴리탄의 케이스르 비춰지는 모습을 상상하게 됩니다.(베르수스 워치 구경하기)



베르수스 워치의 페이스북과도 친구를 맺었어요. 멋진 베르수스의 워치정보도 얻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려구요.ㅋㅋ(베르수스 페이스북)



아차 베르수스 홈페이지에서 런칭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베르수스 워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ㅋㅋ(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