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섹시한 미녀 무장으로 즐기는 삼국 이터니티!! 색다른 TCG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

by 핑구야 날자 2013. 4. 29.
반응형

섹시한 미녀 무장으로 즐기는 삼국지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이 다른 TCG추천게임보다 더 궁금한 이유는 뭘까요. 색다른 TCG게임 추천을 할 정도로 인기몰이도 하고 있구요. 모바일 삼국지게임이라고 생각하면 파워풀한 남자장수들을 연상하게 되는데 소셜카드게임RPG 삼국 이터니티는 달랐어요. 애로틱한 미녀들의 등장으로 사뭇 분위기가 달랐어요. TCG추천게임으로 올해 즐겨본 것 만해도 밀리언 아서, 이터널링, 클린배틀, 판타지카, 월드사커컬렉션등등 많아요. 단순한 모바일게임 추천이나 TCG추천만으로는 인기가 없고 RPG까지 가미되는게 추세더라구요. 삼국지 카드게임 삼국 이터니티는 일본 시장에서 180만 이상의 유저가 즐길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한국에서도 사전등록에만 무려 3만명이 몰릴 정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10만 유저를 돌파했죠.



TCG 삼국 이터니티 설치


삼국지 게임 삼국 이터니티의 15세이상 즐길 수 있으며 사이즈는 1.06Mb로 가볍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먼저 출시되었어요. 언제부턴가 한국에는 애플보다는 안드로이드로 서비스를 먼저하는게 공식처럼 되어버린 듯 해요. 구글플레이에서 『삼국 이터니티』를 조회해서 설치했어요.




소셜카드게임 삼국 이터니티 후기


삼국 이터니티는 카드배틀로 즐기는 맛은 기존에 저 처럼 TCG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쉽게 삼국지게임에 몰입하실 수 있어요. 물론 섹시한 미녀 무장들의 출연으로 TCG를 해보지 않은 분들도 관심이 바로 생겨버리죠. ㅋㅋ



기본적으로 삼국지 게임 삼국 이터니티는 삼국지의 스토리를 대부분 알고 있기 때문인지 좀 더 친숙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삼국 이터니티도 TCG게임의 전형을 가지고 있어서 카드를 모으고 성장시키고 조합하면서 카드의 파워를 키워가면 됩니다. 자신의 덱을 잘 만들어 전투를 하면서 RPG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삼국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모두 생각은 나지 않지만 삼국 이터니티에서 그대로 등장하기 때문에 기억을 더듬으면서 즐기게 되더라구요. 물론 남자무장도 있지만 섹시한 미녀 무장에 눈이 고정되어 가끔은 햇갈리지만요.ㅋㅋ 남자게이머들이 더 많은 이유이기도 하겠지만요.



일반 TCG게임처럼 삼국 이터니티도 각 카드마다 섹시한 미녀 무장과 남자 무장들의 체력이나 경험치등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신이 선택한 무장을 성장시키는 즐거움을 삼국 이터니티에서도 즐겨보세요. 물론 처음에는 경험치도 체력도 생각만큼은 안되지만 키우는 맛이 있잖아요.



삼국지 카드게임은 초보자들을 위해서 더 빨리 즐길 수 있도록 투토리얼도 잘 되어 있어 다른 TCG게임을 하던 분들에이 확 달려들 수 있답니다. 물론 TCG를 해본 분이라면 투토리얼은 신경을 잘 쓰지 안겠지만요. 조금 어렵다고 하시던 분들도 아마 섹시한 미녀 무장들 덕에 인내심이 더 길러지기도 하구요.ㅋㅋ 그리고 RPG게임이기도 해서 군 내에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 미션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전을 통해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되면서 의외의 기회도 만들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보스전에만 몰입하려고 하지 말고 방어형인지 공격형인지도 고민하면서 스테이터스를 분배해가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TCG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


모바일 삼국지게임 삼국 이터니티는 가입 후 10분간 경치와 금상승 버프가 있으니 체력에 신경을 많이 쓰는게 좋습니다. 초반에 올공격을 해야 하는데 체력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당연한 공략법이겠지만 경험치를 위해 되도록 많은 임무를 진행하는게 좋아요. 마이페이지 하단에 임무퀘스트가 있는데  간단하게 깨주시구요.



삼국 이터니티는 삼국지를 원형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함께 할 군과 전우를 찾는데 공을 들이는게 좋아요. 덱의 구성은 선봉,차봉,중견,부장,대장으로 되어 있는데 적성에 맞지 않는 카드를 선택할 경우 능력치가 떨어집니다. 그리고 나서 군과 전우를 찾게 되면 체력이 보강되는대로 모험을 진행합니다. 전우가 되면 스테이터스를 +5해줍니다. 이렇게 하면서 공덱을 우선 올려주세요. 모험을 통해서 세트당 6개의 보물을 모두 수집하면 한장의 레어티켓을 받습니다. 



삼국지 게임 이터니티를 하다보면 내 보물을 빼앗으려는 적을 만나게 되니까 렙업하지 바로 전에 전투와 함께 렙업하시고 코스트가 회복되면 남은 하나를 탈취하시면 될겁니다. 간단하게 TCG게임 삼국 이터니티 공략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