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도시바코리아 윈도우8 지원되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 행복나눔 에디션

by 핑구야 날자 2013. 5. 1.
반응형

도시바코리아 윈도우8 지원되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 행복나눔 에디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고민하다 가격때문에 망설인 분이라면 고민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도시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의 가격대로 놀랐지만 판매할때마다 기부를 한다고 발표해서 놀랐답니다. 도시바코리아가 네이버 지식쇼핑과 함께 최신 노트북을 판매하면서 구매자가 기부참여의 보람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행복나눔 노트북” 캠페인을 기획하여 진행한다고 4월29일 전하면서 가정의 달 5월을 더욱 의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도시바코리아가 해마다 실시하는 도시바 그린 캠페인을 통해 양재 시민의 숲을 깨끗히 청소를 하기도 해답니다.



가정의 달 5월에 도시바코리아가 가족과 더불어 소외된 이웃과도 행복을 나눈다는 취지로 행복나눔 노트북행사를 진행한답니다. 새틀라이트 C850 노트북 100대가 판매될 때마다 한 대씩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 서비스인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 주변에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시바의 온정이 그대로 전달된다고 하니 뿌듯한 행사가 아닐수 없어요.




매년 각종 설문조사에서 받고 싶은 선물로 노트북이 손꼽히는 아이템으로 선정되는 거 아시죠. 무선네트워크가 잘 되어 있다보니 업무나 학습 목적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필수품으로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저도 도시바 U840W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5월 가정의달에 진행되는 도시바의 ‘행복나눔’ 캠페인이 적용되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 행복나눔 에디션’은 최신 CPU인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되었습니다. 새틀라이트 C850은 웹 서핑, 동영상 감상등 일상 작업부터 동영상 편집, 고사양 게임등 그래픽 성능이 필요한 작업까지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새틀라이트 C850은 휴대성을 겸비하면서도 대형 화면을 채택해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어 왠만한 가정용 데스크톱을 대체하기에도 무난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도시바의 행복나눔 캠페인을 통해 새틀라이트 C850을 구매하면 야외활동에서도 사용하기 편하게 도와주는 도시바 스포츠백을 받을 수 있답니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대표이사는 올해 초 실시한 ‘새출발 1인 1노트북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저렴하게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게 마케팅을 펼쳤죠. 이번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 원동력인 나눔의 마케팅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2013 도시바 봄바람 페스티벌도 5월31일까지 진행하니 둘러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