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마이비데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청소 무상으로 받는 행운을

by 핑구야 날자 2013. 5. 16.
반응형

마이비데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청소 무상으로 받는 행운을 받아보세요. 마이비데 100개도 받을 수 있답니다. 화장실은 늘 깨끗해야 좋지요. 화장실은 세면도 하고 샤워도 하는 공간이라 늘 청결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청소를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마이비데에서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청소 무상서비스를 한다는 소식을 통해서 한가지 더 알게 된 사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깨끗한데 볼일보고 난 후의 뒷처리는 일반휴지로 하는 것보다는 마이비데로 마무리하는 것도 고민해볼 만한 일이더라구요.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라고 보시면 됩니다. 설치도 간편하고 한결 개운한 볼일로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의 문화를 바꿀 바이비데의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서 역시 다르구나 생각을 했어요. 통큰 이벤트라서 말이죠. 물론 마이비데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 화장실청소 무상으로 받는 기회가 된다면 대박이죠. 화장실 인테리어 1명 그리고 화장실청소 1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지만 마이비데 1년치를 받는 것도 놓칠 수 없는 대박이벤트죠.




마이비데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청소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응모하는 것도 간단해요. 영수증을 촬영할때는 구매날짜와 구매내역이 잘 보이도록 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마이비데를 사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면 되니 너무 쉽죠.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카카오톡 선물이나 하기스몰에서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어요.



그런데 혹시 111명 안에 들지 않더라도 마이비데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마이비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택배비만 부담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바로가기)



마이비데는 물에 잘풀리는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하여,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친환경적이라 좋아요. 그리고 물에도 작 녹는데 98% 천연펄프 유래 원단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마이비데는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에 닿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생각도 할텐데요. 피부 임상기관에서 검증이 된 마이비데는 자몽에서 추출한 천연항균 성분, 허브 추출물(티트리), 알로에, 비타민C등 피부에 좋은 4Natural로 구성이 되어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마이비테는 무에탄올, 무색소 제품이라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만 만들었어요.



마이비데로 청결한 하루를 시작하면 기분좋은 일만 생길 듯 해요. 마이비데의 화장실리뉴얼 이벤트로 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청소 무상으로 받는 행운이 되면 좋겠어요. 아니면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 1년치 100개를 받아도 좋은데..ㅋㅋ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